LF 마에스트로,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전개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라인 모델 ‘배우 이시영’ 발탁불스원, 생활용품 시장 진출… 살림공방 론칭
-
◇ LF 마에스트로,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전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사회적 명사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에스트로가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며 사회적 성공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간(月刊)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펼친다. 경제, 금융, 건강 등 타깃 고객들이 관심 갖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명사와의 인터뷰를 진행해,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소통하는 월별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다.
마에스트로는 단순 제품 홍보가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야깃거리를 전하는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월간 마에스트로를 통해 지난 2월 공개한 첫 번째 인터뷰의 주인공은 대안금융경제연구소 소장이자 경제 유튜브 채널 ‘삼프로TV’를 운영하는 김동환 대표로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경제 전문가이다.
이번 인터뷰에서 김동환 소장은 20여 년간 쌓아온 경제 및 투자 철학은 물론, 일과 삶에 대한 가치관, 휴식의 의미 등 폭 넓은 주제에 걸쳐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3월의 월간 마에스트로 주인공은 뛰어난 투자 감각으로 미디어의 주목 받는 ‘더퍼블릭자산운영’ 공동 창업자 김현준 대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자 원칙, 증권시장 트렌드, 선호 패션 등 마에스트로 고객들에게 소통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는 4월에는 응급의학과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중인 남궁인 전문의를 선정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올해 말까지 명사와 함께하는 월간 마에스트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
◇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라인 모델 ‘배우 이시영’ 발탁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배우 이시영을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이시영 특유의 액티브한 에너지와 당당한 카리스마가 건강하고 탄탄한 두피 케어를 선사하는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그녀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함께 공개된 이번 화보는 이시영의 거침없는 에너지와 압도적인 비주얼로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무드를 그대로 담아 냈다. 이시영과 함께 한 그린티 액티브의 다양한 콘텐츠는 아모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불스원, 생활용품 시장 진출… 살림공방 론칭
불스원이 지난 20여 년간 다양한 세차 용품을 연구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을 출시한다.
불스원은 그동안 자동차 도장면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의 내·외장재에 필요한 세정제를 연구,개발해왔지만 올해 처음으로 생활용품 시장에 가정용 세정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살림공방’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힘들게 문지를 필요없이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가정용 청소 용품 브랜드다. 출시 제품은 생활 공간 용도에 따라 특화된 스프레이 타입의 욕실용, 주방용,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3종과 변기용 세정제까지 총 4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