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왕 꿈꾸는 최병오 회장 딸…최혜원 형지I&C 대표, 경영능력 '글쎄'

    최혜원 형지I&C 대표의 경영능력이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2016년 최 대표의 취임 이후 형지I&C 실적과 주가는 곤두박질치고 있기 때문이다. 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최 대표가 취임한 후 형지I&am

    2018-05-08 김보라
  • 아이소이, 브라이언 레아 협업한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브라이언 레아와 협업한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아이소이의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은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지금 그대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2018-05-04 김보라
  • 밀레, 사업본부장 이태학 부사장 영입…"브랜드력 강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사업본부장으로 이태학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4일 밝혔다.이태학 신임 부사장은 영원무역을 시작으로 K2코리아, LF의 아웃도어부문장을 거쳐 밀레 사업본부장으로 부임했다.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사업본부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영역을 두루 거쳤기

    2018-05-04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첫 기획전 '라파엘 로자노헤머' 전시전 열어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개관 기념 전시회인 'Rafael Lozano-Hemmer: Decision Forest'(라파엘 로자노헤머: 디시전 포레스트)전을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라파엘 로자노헤머는 26년간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공공 미술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과 교감해

    2018-05-03 김보라
  • 휠라, 전국 3071명 소년소녀가정에 휠라백팩 후원

    휠라코리아가 전국 소년소녀가정 3071명에 백팩을 전달했다.휠라코리아는 2일 서울 대치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 본부에서 '휠라 우리가 함께했'S 캠페인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강동철 휠라 의류총괄본부 이사와 이충로 초록우산

    2018-05-03 김보라
  •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업계 최초 공유오피스 'S.I_랩'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달 강남구 청담동에 업계 최초의 패션 특화 공유오피스 S.I_랩(LAB)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S.I_랩은 패션업계에 종사하거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프리랜서들에게 사무공간과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공유오피스다.신세계인터내셔

    2018-05-03 김보라
  • 로레알, '스타일난다' 지분 100% 인수… "메이크업 시장 강화"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를 인수한다. 로레알그룹은 스타일난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난다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3일 밝혔다. 당초 로레알은 김소희 대표가 보유한 난다의 지분 100% 가운데 70%만 인수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2018-05-03 김보라
  • 에잇세컨즈, 18년 SS 캠페인 '#마이페이보릿미'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y favorite me'는 에잇세컨즈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

    2018-05-02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넥센 히어로즈'와 업무 협약… 18년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2018년 시즌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가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여가 활동으로 자리잡았고, 특히 여성 팬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협업하

    2018-05-02 김보라
  • 최병오 회장, 손대는 사업마다 실적후퇴·적자폭 커져

    손대는 사업마다 '내리막길'… 최병오 형지 회장 '마이너스의 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그간 신성장동력을 강조하면서 과감한 인수합병(M&A)에 나서며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를 통해 20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지만 시너지 효과는 커녕 오히려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다. ◇ 최병오 회장, 손되는 사업마다 실

    2018-05-02 김보라
  • 성큼 다가온 여름…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 출시

    네파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기능성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냉감 효과를 극대화 하는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웨어 제품군이

    2018-04-30 김보라
  • 유니클로, 멤버십 론칭·모바일 앱 리뉴얼…'디지털 쇼핑 강화'

    유니클로는 멤버십 제도를 선보이고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9년 온라인 스토어를, 2013년 모바일 앱을 론칭하며 패션업계에서 선도적으로 디지털 채널을 강화해왔다.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 인구가 갈

    2018-04-30 김보라
  • 코카콜라 입은 '더페이스샵', 출시 50일만에 판매량 30만개 돌파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수량 3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해외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2018-04-30 김보라
  • 삼성물산 구호, 시각장애아 위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2006년 이후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셀레브리

    2018-04-30 김보라
  • "日골든위크·中노동절에 들뜬 화장품업계" … 손님 맞이 마케팅 본격 돌입

    5월 중국 '노동절'(4월29일~5월1일)과 일본 '골든위크'(4월28일~5월6일)등이 맞물리면서 화장품업계가 오랜만에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 기간은 평소보다 일본·중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이 집중적으로 물리는 시기다.30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일본

    2018-04-30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