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훨훨 날고' 아모레퍼시픽그룹 '날개 꺾이고'

    'K-뷰티의 선봉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지난해 희비가 엇갈렸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실적이 후퇴하면서 중국의 사드 보복이 한참이던 지난해보다 실적이 후퇴하면서 업계에 우려의 목소

    2019-01-31 김보라 기자
  • "회복은 언제되나"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25%↓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6조78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5495억원으로 전년보다 25% 감소했다고 31일 밝혔다.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매출 3% 성장한 5조2778억원, 영업이익 19% 감소한 4820억원을 기록했다. 면세 채

    2019-01-31 김보라 기자
  • 롯데GFR 타라자몽, '레더 사파리 재킷' 선봬

    롯데GFR의 패션 브랜드 타라자몽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더 사파리 재킷'(LEATHER SAFARI JACKET)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타라자몽의 레더 사파리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웃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깊이 있는 로즈 브라운 컬러가 유니크한

    2019-01-30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손흥민 축구화' 익시빗팩 출시

    아디다스는 30일 비비드한 컬러로 새롭게 태어난 축구화 익시빗(EXHIBIT)팩을 공개했다. 익시빗팩은 메시, 포그바, 디발라, 제수스 등  정상급 선수들이 착용하게 되며 손흥민, 이승우, 조현우, 김승규, 이강인, 백승호 등도 신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9-01-30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건조한 겨울철 피부관리… 유해 논란 성분 없는 '착한 화장품' 없을까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1-30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해부터 매 시즌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가져가는 차원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2019-01-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선봬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았다.

    2019-01-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특별한 조합의 온라인 전용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6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멀티 팔레트 출시 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퍼플 컬러 케이스에 팝아트 디자인이

    2019-01-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000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000명을 28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핑크런을 개최할 예정으로 첫 대회인 부산대회는 3월24일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

    2019-01-28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덕에 훨훨… 아모레·LG생활건강 뛰어넘을까

    '화장품 회사로 불러다오'… K-뷰티로 변신중인 애경산업

    생활용품 전문 기업인 애경산업이 화장품 회사로 변신중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K-뷰티'의 성장에 힘입어 화장품 사업이 효자로 부상하고 있어서다. 업계에선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축으로 한 생활뷰티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28

    2019-01-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브랜드북 3권 출간… 북토크도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는 1월 브랜드북인 래코드북 3권을 발간하고 기념 북토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발간한 래코드북은 세번째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래코드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히스토리를 총망라했다.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2019-01-28 김보라 기자
  • 세정 '디디에 두보', 새 뮤즈로 배우 이나영 선정

    세정그룹의 디디에 두보는 배우 이나영을 새 뮤즈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디디에 두보는 지난 2017년부터 아시아 모델 배우 수’와 글로벌 아트 디렉터 줄리아 로이펠드를 선정한 바 있다.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이국적이면서도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이나영을 통해

    2019-01-25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웜히트바이웜하트' 캠페인 실시… "빅이슈 판매원 지원"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주거취약계층에게 겨울방한 용품을 지원하는 '웜히트바이웜하트'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스파오는 지난 23일 빅이슈 사무실에 방문하여 이랜드재단을 통해 빅이슈 판매원들에게 스파오 웜히트와 백팩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빅이슈는 주거취약계층

    2019-01-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中 공략 상품 육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핵심 상품 육성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같은 히트 상품을 10개 이상 만든다는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단일

    2019-01-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770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7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1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2월1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019-01-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