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직임에 저항 줄였다"… 마운티아, 심리스 티셔츠 2종 출시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는 활동성을 높여주는 남성용 심리스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심리스 티셔츠는 봉제 라인이 없어 신체에 압박감이 적고 착용감이 부드러워 운동복으로 제격이라고 회사는 강조했다. 솔기가 없고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2018-05-14 김보라
  • 애경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출시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Fit Extrem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숨가쁘지만 최적의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런웨이 모델처럼

    2018-05-14 김보라
  • LF 라움에디션,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시즌5 론칭

    LF가 운영하는 신발 전문 편집숍인 라움에디션은 14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 시즌5를 론칭해 질바이질스튜어트 여름 스트랩 샌들 수제제작을 주문받는다고 밝혔다. 라움에디션은 지난해 10월 진행한 '마

    2018-05-14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식품안전의 날 표창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식품위생수준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 11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14일 밝혔다.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에스트라사업장은 우수건강기

    2018-05-14 김보라
  • 유니클로 반값 'GU' 韓 입성 소식에…토종 SPA '예의주시'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형)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을 지속적으로 노크하고 있다. 유니클로의 자매 브랜드 'GU(지유)'가 한국 시장 진출 초읽기에 나서면서 패션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유니클로 보다 5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패션 시장에 또 한번 가격

    2018-05-14 김보라
  • 코오롱FnC 시리즈, 발달장애 아티스트 '웜하트 캠페인' 후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시리즈는 '웜하트(Warm Heart) 캠페인'을 통해 발달장애 아티스트를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시리즈의 웜하트 캠페인은 2011년부터 소외된 문화 및 예술 산업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성격 프로젝트이다.올 해로 여덟 번째를 맞은 2018

    2018-05-13 김보라
  • '사드 여파' 지속…에이블씨엔씨, 1Q 영업손실 12억원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올 1분기 매출(연결 기준)이 77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기간 12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 당기순이익도 4억5000만원으로 전년 보다 84%감소했다.회사는 매출의 경우 중국 관광객 감소와 내수 시장

    2018-05-11 김보라
  • 유한킴벌리, 여름기저귀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출시

    유한킴벌리는 신제품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테잎형과 팬티형으로 각각 선보인 이번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기저귀는 숨쉬는 구조와 초고속 흡수과학을 적용, 덥고 습한 여름을 아기들이 편안하게 날 수 있도록 통기성을 강화했다.유한킴벌리는 빅데이터

    2018-05-11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헤라, 싱가포르 진출… 동남아 거점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싱가포르에 진출했다. 헤라는 지난 10일 싱가포르 타카시마야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2016년 중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발을 디딘 헤라는 싱가포르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

    2018-05-11 김보라
  • 아이소이, '잡티세럼 2배용량 기획 세트' 출시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5월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5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에센스 부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고객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

    2018-05-10 김보라
  • 휠라,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참여 1위 학교 전교생에 슬리퍼 선물

    휠라코리아는 지난 9일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한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톱5 안에 들었'S'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부천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를 방문해 이색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의 신제품, 슬라이드 슬리퍼를 전교생에 깜짝 선물로 증정하기도

    2018-05-10 김보라
  • 에이블씨엔씨 어퓨, 론칭 10년 만에 새 BI 선봬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어퓨의 새 BI는 발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올바른 자세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2018-05-10 김보라
  • '사드보복' 여파 언제까지…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781억 26% ↓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에 따른 중국의 보복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 1분기에도 역신장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6643억원, 27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 27% 감소했다고 9일

    2018-05-09 김보라
  • '빅2' 아모레·LG생건… 1Q 실적에 희비 엇갈린 '서경배·차석용'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올 1분기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희비가 엇갈렸다. 서경배 회장이 이끄는 아모레퍼시픽은 역성장하며 주춤했지만 차석용 부회장이 묵묵히 이끌어온 LG생활건강은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아모레 '울고'·

    2018-05-09 김보라
  • 애경산업, 1Q 영업익 32% ↑…화장품 덕에 '역대 최대 실적'

    애경산업은 올 1분기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애경산업은 올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691억원, 2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 32% 성장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도 173억원으로 전년보다 43%증가했다. 'AGE 2

    2018-05-08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