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CJ올리브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식 기프트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 모바일 상품권이 주
2020-04-08 김보라 기자 -
"일반적 아웃도어 신발은 가라"… 네파 '스티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 없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네파는 이번 스티오 고어텍스를 시
2020-04-08 김보라 기자 -
전직원에 '구조조정' 메일 보낸 배우진 대표… 유니클로 "공식 입장아냐"
지난해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매출에 큰 타격을 입은 유니클로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의 배우진 대표가 인적 구조조정 관련 메일을 전 직원에게 발송해 논란이 되고 있다.7일 업계에 따르면 배 대표는 지난 2일 구조조정이라는 단어가 담긴 이메일을 전 직원에게 보낸 것
2020-04-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中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연작은 이달 중순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사이트 징둥닷컴(JD.com)에 입점하며, 이어 티몰 글로벌에 자체 브랜드관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
2020-04-0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韓 독점 상품 '화이트 에디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라인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화이트 에디션은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안정화 아드레날린 GTS 20과 최상급 쿠션화 글리세린
2020-04-07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2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탄생 20주년을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협업한 기념 엠블럼을 7일 공개했다.워크룸은 출판사 안그라픽스 출신의 김형진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철학을 담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편집숍 에이랜드 리뉴얼,
2020-04-0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자금난' 협력회사에 총 830억원 상생 금융 지원
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협력회사를 위해 총 830억원 규모의 금융 지원에 나선다.LG생활건강은 매월 3차례 지급해온 물품 및 용역 대금을 4월 한달 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월 평균 거래
2020-04-07 김보라 기자 -
농심, 튀기지 않은 건면 신제품 '옥수수면' 출시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옥수수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옥수수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담백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농심은 친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면의 재료로 옥수수를 택했다. 옥수수는 빵과 과자, 시리얼,
2020-04-06 김보라 기자 -
줄줄이 문 닫는 면세점에… K-뷰티 매출도 빨간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주요 판매 채널인 면세점들이 영업시간을 단축하거나 휴점에 돌입하면서 매출 타격이 커지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4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마다 삼성동 코엑스점의
2020-04-06 김보라 기자 -
자외선 90% 차단… 유니클로 'UV Protection Wear' 출시
유니클로는 입는 순간 자외선을 최대 90% 차단하는 'UV Protetion Wear'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 소재에 따라 자외선을 반사 또는 흡수하는 가공을 더해 입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자외선을 최대 90%까지 차단할 수
2020-04-03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정장과 캐주얼 장점 살린 '컴포트 셋업'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직장과 여가 생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컴포트(COMFORT) 셋업을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셋업은 정장보다는 간단하고 캐주얼 보다는 차려 입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코디법으로 일반적인 정
2020-04-03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휠라의 코로나극복 키워드는 '제품 다각화·협업·글로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행안부와 총선 투표 독려 캠페인
이랜드월드의 SPA 스파오가 지난달 11일 행정안전부와 맺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독려를 위한 캠페인 협약에 따라 오는 3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을 연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한 표의 가치라는 주제로 투표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한 가격표를
2020-04-02 김보라 기자 -
화장품도 언택트… 배달에 승부거는 화장품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떠오르면서 화장품업계가 잇따라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통상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일반 택배 배송으로만 상품을 판매해왔지만 오프라인 매장이 포화 상태인 데다 온라인 쇼핑으로 화장품 소비
2020-04-02 김보라 기자 -
롭스, 비대면 쇼핑 서비스 이용률 최대 48%↑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의 비대면 쇼핑 서비스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 19 사태로 언택트 소비가 급증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직원의 응대를 받기보다는 혼자 쇼핑하고 필요한 상품만 구매하고 나오는 등 타인과의 접촉 시간을 줄여 쇼핑하는 고객
2020-04-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