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정 '올리비아비',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는 데일리로 입기 좋은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올리비아비는 지난해 8월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에서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온라인 시

    2020-03-27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필터 교체형 마스크'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LF몰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 원사 큐프러스(CuPrus)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미세

    2020-03-26 김보라 기자
  • TBH글로벌 임원, 2억원 규모 자사 주식 매입… '책임경영 실천'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의 임원들이 코로나19로 하락하고 있는 주가방어와 책임경영 실천을 위해 자발적인 회사 주식 매입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황태영 TBH글로벌 중국법인장 및 이한승 CFO 전무와 한국법인 CFO를 포함한 임원 12명은 총

    2020-03-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스로우, 성수동에 '오피스토어'오픈… 실시간 고객 반응 반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로우(S’LOW)는 2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 포코 1층에 '오피스토어(오피스+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곳은 사무실과 매장, 커피숍을 모두 모은 다목적 공간으로 기획됐다. 상품

    2020-03-26 김보라 기자
  • 권영숭 까스텔바작 대표 "올해 브랜드 변화 원년, 글로벌 시장 진출"

    까스텔바작이 24일 제4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에스콰이아 대표이사 권영숭 후보자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권영숭 대표이사는 "저비용 고효율 유통을 확대하고 철저한 이익율 관리를 통한 내실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사업 확장 전망에 대해 "

    2020-03-2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르샤트라 1802' 효과로 지난해 섬유유연제 매출 370% 성장

    애경산업이 지난해 2월 선보인 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르샤트라 1802가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성장을 하고 있다. 2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르샤트라 1802는 지난해 3분기에 이전 분기 대비 23% 성장한데 이어 4분기에는 20% 성장했다.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

    2020-03-2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20 S/S 주목 아이템 '여성 슈트'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봄 고급스럽고모던한 팬츠 슈트부터 영(young)한 감성을 더한 스커트 슈트와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양한 슈트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구호는 2016년부터 직장인을 겨냥한 새롭고 편안한 슈트 에딧 라인을 매 시즌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2020-03-24 김보라 기자
  • '110돌' 쌤소나이트 "올해 제품·에너지·공급망·인재경영 집중"

    쌤소나이트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전략 책임 있는 여정(Our Responsible Journey)을 발표했다.24일 쌤소나이트에 따르면 올해는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맞아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전략 책임 있는 여

    2020-03-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S.I.VILLAGE' 럭셔리 플랫폼으로 육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국내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랫폼으로 키운다고 24일 밝혔다.S.I.VILLAGE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시작한 자사몰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 180여 개가 입점돼 있다. 특히, 아르마니,

    2020-03-24 김보라 기자
  • [단독] 에스티로더, 4월 초 가격 인상… 화장품 줄인상 되나

    국내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한창인 가운데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가격을 인상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에스티로더는 다음달 1일부로 주요 제품 가격을 올린다. 이에 따라 더블웨어 쿠션은 6만9000원에서 7

    2020-03-24 김보라 기자
  • 한국P&G·11번가, 생필품 기부·프로모션 진행

    한국P&G는 23일 11번가와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생활 위생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11번가x P&G 워너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날 11번가에서는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오랄비, 질레트,

    2020-03-2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터키산 소재 사용 '리사이클 데님'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터키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스파오의 리사이클 데님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상품으로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로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

    2020-03-23 김보라 기자
  • LF 아떼, 국내 최초 비건 선 케어 신제품 출시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아떼가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

    2020-03-23 김보라 기자
  • 미국·유럽 코로나19 급증에… 화장품·패션업계도 '난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화장품·패션 선진 시장인 유럽과 미국 등지로 빠르게 확산하면서 관련 업계의 위기감도 고조되고 있다. 23일 세계 각국의 코로나19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사이트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기준 유럽 내

    2020-03-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이경수 회장 장·차남 나란히 대표이사 선임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의 장·차남인 이병만(43세) 코스맥스 마케팅본부 부사장과 이병주(42세) 코스맥스 경영지원본부 부사장이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코스맥스그룹은 지난 20일 진행된 주주총회에서 이병만·이병주 부사장을 비롯한 6인을 그룹의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3일

    2020-03-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