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시스템’,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400여 제품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0일 전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섬이 해외에 자사 브랜드의 단독 매장을 여는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신규
2024-06-19 문은혜 기자 -
앱으로 게임하면 리워드 준다고?… 에이피알, 뷰티 앱테크 나서
에이피알은 최근 ‘에이지알’ 앱을 업데이트하고 앱 내 신규 콘텐츠 ‘코끼리 게임’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0일 에이지알 앱에서 첫선을 보인 ‘코끼리 게임’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코끼리 게임은 에이지알 앱이 새롭게 선보
2024-06-19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조선왕실유산 프로젝트' 추진… "한국의 아름다움 전세계 알릴 것"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국내외 기관과 함께 조선왕실의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지난 14일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우리나라의 국립고궁박물관 및 경기도자박물관, 미국의 클리블랜드미술관 및 덴버미술관과 함께 ‘조선왕실유산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
2024-06-18 문은혜 기자 -
'MLB 글로벌 수주회' 연 F&F… 김창수 회장 "MLB 2.0 시대 열 것"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는 25SS 시즌 수주회를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7~21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열린 수주회에는 전세계 10개국의 대리상 및 바이어가 참가했다.F&F는 이 행사에서
2024-06-18 문은혜 기자 -
이병주 코스맥스 대표 "패키징 부문 No.1 기술 경쟁력 확보… 글로벌 수요 선제 대응"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GS칼텍스와 손잡고 화장품 용기 소재 개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코스맥스는 GS칼텍스와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판교 사옥에서 ‘기능성 및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화장품 패키징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2024-06-18 문은혜 기자 -
패션업계, 브랜드 뛰어넘는 협업으로 업그레이드
패션업계가 각종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들의 관심 끌기에 나섰다. 브랜드 본연의 독창적인 컨셉에 협업 브랜드의 재해석이 더해져 탄생한 이색적인 아이템이 또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잡는 분위기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디자이너 브랜드
2024-06-17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시와 협업… 경복궁 담은 티셔츠·볼캡 등 18종 선보여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울시와 협업해 ‘서울마이소울’ 컬래버레이션 한정 상품을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서울시의 브랜드 슬로건인 ‘서울마이소울(SEOUL MY SOUL)’ 로고와 서울의 대표적 문화유산인 경복궁 그래픽을 활용한 의류 및 잡화를 선보인다.주요
2024-06-17 문은혜 기자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스킨랩 선스틱’ 출시… 선케어 시장 진출
크리넥스가 ‘스킨랩 선스틱’ 3종을 출시하며 선케어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리넥스가 채택한 선스틱 타입은 간편한 자외선 케어를 돕기 위해 소비자가 선크림 다음으로 많이 보유하는 형태다.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됐다.
2024-06-17 문은혜 기자 -
휠라,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와 메리제인 슈즈 2종 선보여
휠라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오호스는 해체주의적 액티브웨어를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 새로운 시도를 통
2024-06-17 문은혜 기자 -
이세이 미야케, 뉴발란스와 협업… "새로워진 뉴발 클래식 경험하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첫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17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두 브랜들의 협업 상품이 판매되기 시작했다.이번 협업 상품은
2024-06-17 문은혜 기자 -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 신규 브랜드 모델로 '키오프' 발탁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4인조 여자아이돌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키오프)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니들리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저자극
2024-06-14 최영찬 기자 -
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x시네' 협업 쿠션 론칭 9일만에 2.2만개 팔려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와 공동 개발한 ‘글로잉 매트 쿠션’이 5월 13일부터 21일까지 오픈마켓에서 누적 판매량은 약 2만2000개, 매출액 약 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글로잉 매트 쿠션’은 이른바 ‘겉보속촉(겉은 보송하고
2024-06-14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유명 카페를 패션 매장으로… 한정판 아이템 살펴보니
신상품 홍보를 위해 유명 카페와 협업하는 패션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매장이 아닌 이색적인 공간에 제품을 전시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니는 젋은 소비층에 브랜드를 소구하려는 전략이다.14일 LF가 운영하는 브랜드 ‘헤지스’는 서울 망원동 인기
2024-06-14 문은혜 기자 -
“할인율 눈속임 없앤다”… 무신사, 상시 고할인 상품 전수조사 실시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간 공정한 경쟁이 이뤄질 수 있도록 ‘고(高)할인 판매’ 상품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율을 의도적으로 높이기 위해 최초 상품 판매가를 인상하는 식의 ‘눈속임’ 행태를 사전에 방지하고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한 조치다.
2024-06-12 문은혜 기자 -
재고로 골머리 앓던 ‘휠라USA’, 올해 실적 개선 기대감
휠라홀딩스의 미국 법인인 휠라USA가 재고 조정을 마치고 실적 반등을 꾀하고 있다. 채널과 제품, 마케팅 전략 등을 어느정도 재정비한 휠라USA는 올 하반기부터 리테일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휠라USA는 지난해 하나뉴욕파이낸셜과
2024-06-12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