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외국인에 되찾은 쇼핑1번지 명성 … 명동 거리에 패션 브랜드 속속 둥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됐던 서울 명동 상권이 외국인 관광객 회복세를 타고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에 유동 인구가 늘자 패션업계가 다시 명동에 둥지를 틀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명동 롯데면세점 본점 1층에 약 520㎡

    2025-06-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 여름 체크 셔츠·포인텔 카디건 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올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 실용성을 겸비한 셔츠와 카디건을 제안하고 신상품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법을 소개한다.5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하루에도 사계절이 오가는 기후 불확실성 아래 셔츠와 카디건은 계절에 구애 없이 다양한 날씨에 대

    2025-06-05 김보라 기자
  • "주말에도 옷 도착" 무신사, 주 7일 내내 빠른 배송 서비스 론칭

    무신사는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무배당발’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토요일 주문에 대해서도 일요일에 배송하는 ‘주 7일 배송’을 본격적으로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을 줄인 표현이다. 앞서 지난 2

    2025-06-04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추성훈 발탁

    무신사 스탠다드가 브랜드 모델로 추성훈을 발탁하고 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성 의류 ‘쿨탠다드’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한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쿨탠다드 컬렉션의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의 추성훈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2025-06-03 최신혜 기자
  • 무신사·29CM, 7월 VVIP 등급 신설 … "우수 고객 확대"

    무신사는 무신사 스토어와 29CM의 회원제를 동시에 개편하고 우수 고객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무신사는 오는 7월 1일부터 개편된 회원 등급 제도를 선보인다.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기준과 시스템을 마련하고 쇼핑 편의성을

    2025-06-02 이미현 기자
  • "K뷰티 위상 강화" 아시아 규제 당국자,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한국콜마는 아시아 주요국 화장품 규제 당국자들이 지난달 30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식품의약청(BPOM), 태국 식약청(Thai-FDA), 필리핀 식품의약청(PH-FDA) 등 아시아 7개국 규제 당국자를 포함한 20여 명이

    2025-06-02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바이 오디-티디' 10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인 5월 말 기준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1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바

    2025-06-01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제28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 2개 부문 수상 … 물류 경쟁력 입증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지난달 30일 제28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에서 대기업 부문 대상과 우수물류사례 부문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한국로지스틱스학회 주관의 ‘한국로지스틱스대상’은 국내 물류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1998년부터 매해

    2025-06-01 김보라 기자
  • 더워지니 여성복 잘팔리네 …스튜디오 톰보이, 반팔 매출 64% ↑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여름 대표 제품인 반팔 티셔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최근 기온이 빠르게 오르면서 여름 옷 매출이 급증한 덕분에 한동안 정체돼 있던 여성복 시장에도 다

    2025-05-30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언더웨어도 쿨하게 … 냉감·메쉬 소재로 여름준비 끝

    낮 기온이 30도에 가까워지면서 침구부터 언더웨어, 반팔 티셔츠, 키즈웨어까지 냉감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여름철 땀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한 촉감으로 하루 종일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을 모두 갖춘 여름 맞춤형

    2025-05-30 이미현 기자
  • [단독] 대선일 야유회 가는 BYC … "자율 참석 vs 직원 기본권 제약 소지"

    속옷업체 BYC가 오는 6월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일에 전사 야유회를 진행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정부가 이날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한 것은 국민의 참정권을 보장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취지지만 이 같은 날을 기업 행사 기회로 삼고 있어 업계 안팎에서 비판이 제기

    2025-05-29 김보라 기자
  • 中 재공략 나선 K뷰티 … 현지 공장 돌리고 프리미엄 라인 띄운다

    화장품업계가 중국 시장 재공략에 나섰다.29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지난 27일 중국 상해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천기단 화현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는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2025-05-29 김보라 기자
  • 박이라 원커넥트 대표 "'기술+감성 융합' 고객 서비스, 기업의 핵심 경쟁력"

    세정그룹의 CS전문기업 ‘원커넥트(대표 박이라)’가 기술과 감성을 아우르는 ‘고객 서비스(CS)’ 시스템을 제공하며, CS 분야 혁신을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2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원커넥트는 패션기업 세정의 CS전담팀에서 출발해 지난 2020년 독립한

    2025-05-29 김보라 기자
  • 캠브리지 멤버스, 프라하서 영감받은 새 BI·SI 공개 …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적용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SI(Store Identity)를 29일 공개했다.캠브리지 멤버스는 전날 기점으로 BI를 변경했다. 기존 BI가 브랜드의 전통과 중후함

    2025-05-2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자립준비청년에 뷰티·위생용품 기부 … 매 분기 10억원 이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초록우산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뷰티·건강용품 기부 활동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매 분기마다 10억 원 이상의 기부 물품을 후원할 계획이며, 지난 28일에는 초록우산, 서울특별시 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첫 번째 전달식을

    2025-05-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