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캐주얼 소재·갤럭시 노하우 접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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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꾸미기를 즐겨하고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남성을 타깃으로 한 젊고 신선한 콘셉트의 뉴 라인 'GX1983'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GX1983 라인은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아우르는 보더리스(Borderless) 상품과 함께 레트로 무드와 활동성을 개선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오버사이즈 코트 및 다운, 푸퍼 및 라쿤 다운, 셋업, 네오프랜 스웻셔츠, 테이퍼드 팬츠 등 매칭을 통한 모던 콘셉트의 뉴 룩(New Look)을 선보였다.
가격은 갤럭시 중심 가격의 80% 수준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췄고, 신세계 및 롯데백화점 갤럭시 라운지 매장은 물론 SSF샵 등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한다.GX1983 라인의 아우터는 109만~159만원, 셋업은 80만원대, 팬츠는 20만원대, 스웻셔츠는 19만~27만원대다.
서인각 남성복 1사업부장은 "남성복 시장의 캐주얼리즘이 확산됨에 따라 3545 세대를 타깃으로 한 젊고 신선한 콘셉트의 뉴 라인을 기획했다"며 "란스미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는 꾸미는 남성이라면 GX1983 라인의 스타일에 한껏 매혹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