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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CNP모델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발탁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모델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보컬은 물론 랩,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모두 압도적 역량을 겸비해 차세대 K팝 기대주로 평가 받는 베이비몬스터의 이미지가
2024-02-02 문은혜 기자 -
2년 연속 PGA쇼 참가한 코오롱FnC ‘왁’…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나선다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2024 PGA 쇼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왁은 지난 1월 24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
2024-02-02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 앞두고 585억원 규모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585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900여 개 협력사다. 오는 2월 12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585억원 규모의
2024-02-02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특가로 설빔 마련해볼까"… 패션 온라인몰 할인전 '주목'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자사몰을 통해 ‘설빔’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SSF몰은 수입해 판매하는 럭셔리 의류∙잡화를 최대 50% 할인에 나섰다.버버리
2024-02-02 문은혜 기자 -
예견된 중국 부진… 아모레∙LG생건, 올해 탈중국 전략 뜯어보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업계 예상대로 지난해 중국 매출 부진으로 인해 전체 실적에 타격을 입었다. 문제는 올해도 중국 내 소비 침체가 이어질 전망이라는 것이다. 예견된 악재인 만큼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올해 글로벌 사업 재편에 사활을 건 상황이다.
2024-02-01 문은혜 기자 -
"요즘 방판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영역 확장
아모레퍼시픽이 방문판매(뉴커머스)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지난해 시범으로 운영하던 온라인 채널을 공식 채널로 오픈한 것. 이에 그간 인적 네트워크에 전적으로 의존하던 방문판매원의 운신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아모레퍼시픽은 뉴커머스(구 방문판매) 채널
2024-02-01 문은혜 기자 -
[인사] 세정
◆승진▲웰메이드 영업부장 백현수 이사▲올리비아로렌 영업부장 천창우 이사
2024-02-01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 언남초 찾아 ‘직업 체험의 날’ 행사 열어… 지역소통 확대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월 30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언남초 학생들을 위해 '진로·직업 체험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2019년 8월 종합기술원 개원 이후 사업장 인근 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방문해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
2024-02-01 문은혜 기자 -
이랜드복지재단, 뷰티플휴먼과 위기가정 지원… 3천만원 후원금 전달
이랜드복지재단은 뷰티플휴먼과 위기가정지원 ‘SOS위고(WEGO)’ 후원금 전달식을 지난 1월31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뷰티플휴먼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뷰티플휴먼에서 준비한 3000만원 후원금은 'SOS위고(WEGO)' 사업의 일환으로 복지사각지대
2024-02-01 문은혜 기자 -
작년 ‘사상 최대’ 매출 올린 삼성물산 패션… “수입 브랜드 통했다”
1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지난해 패션부문 매출액 2조510억원, 영업이익 194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 2.5%, 영업이익 7.8% 증가한 수치다.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5450억원, 영업이익은 460억원으로 매출은 0.6% 증가한 반면 영업이익은 4.2
2024-02-01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작년 영업익 31% 줄어… 면세·중국 뷰티 매출 부진
LG생활건강은 2023년 연간 전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3% 감소한 6조8048억원, 영업이익은 31.5% 감소한 4870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4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한 1조5672억원, 영업이익은 57.6% 감소한 547억
2024-01-31 문은혜 기자 -
이랜드글로벌 '신디' NC송파점, 새해 갓생러 겨냥하자 매출 70% 껑충
이랜드글로벌은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 NC송파점의 1월 한달 매출이 전년 대비 70% 성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30일 신디 NC송파점 매장을 2.5배 규모로 확장해 리뉴얼 오픈한지 한 달여 만이다.신디 NC송파점은 지난해 누적
2024-01-31 문은혜 기자 -
확 바뀐 LF 헤지스… 브랜드 심벌 바꾸고, 친환경 포장재 도입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브랜드 심벌(Symbol) 리뉴얼과 함께 친환경 소재의 브랜드 포장 부자재를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변화된 헤지스 브랜드 심벌은 강아지의 디테일이 남아 있던 기존 브랜드 심벌을 대폭 단순화한 미니멀한 강아지 형태로 변화시켰다.
2024-01-31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44% 감소… 면세∙중국 부진 영향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4조213억원의 매출과 152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5%, 영업이익은 44.1% 감소한 수치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은 면세와 중국 매출 감소에 실적에 타격을 받았지만 미주와 EMEA(
2024-01-30 문은혜 기자 -
[단독] 역대급 호실적에 성과급 잔치… 코스맥스, 기본급 190% 쏜다
지난해 호실적이 전망되는 화장품 OEM·ODM 업체 코스맥스가 지난해 7월에 이어 올 초에도 전 직원들에게 쏠쏠한 성과급을 지급했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스맥스는 이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본급의 평균 190%에 달하는 성과급 지급을 공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2024-01-30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