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N블랙야크그룹, 온열질환 예방용 '스마트 냉각조끼' 개발

    BYN블랙야크그룹이 행정안전부와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수행하는 국민수요 맞춤형 생활안전 연구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온열질환 예방용 스마트 냉각 조끼를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연구개발 사업은 한국생산기술연구원(KITECH) 주관으로 야외 작업자의 신체 변화를 자동으

    2023-09-27 김보라 기자
  • 헤라, 글로벌 엠버서더 '제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헤라는 199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해왔다. 2015년부터는 서울리스타

    2023-09-25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상장예비심사청구서 제출… 코스피 상장 시동

    에이피알이 상장 절차를 본격 개시했다.에이피알은 유가증권(코스피)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를 한국거래소에 제출했다고 22일 밝혔다.2014년 10월 설립된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와 뷰티 브랜드들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2023-09-2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4분기 성수·부산 오픈… 오프라인 사업 확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섰다. 홍대·강남에 이어 대구광역시에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낸다. 이른바 무탠다드로 불리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고성장 중이다.선진영 무신사 스탠

    2023-09-22 김보라 기자
  • [르포] 유니클로 자리 꿰찼다… 대구에 깃발 꽂은 무신사 스탠다드

    지난 21일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을 찾았다. 정식 오픈은 22일이다. 하루 앞서 21일 기자들을 대상으로 매장을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홍대·강남)에 이어 지방에 매장을 처음으로 내면서 오

    2023-09-2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라운딩의 계절… 필드족 공략 나선 골프웨어

    '라운딩'의 계절, 가을 시즌에 본격 돌입하면서 골프웨어업계에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유원골프재단이 국내 골프시장의 구조와 규모를 분석한 한국 골프산업백서 2022에 따르면 지난해 시장 규모는 20조6690억원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023-09-22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건강 간식 PB '딜라이트 프로젝트' 누적 판매 3천만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건강 간식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 제품의 누적 판매 개수가 론칭 이후 3년간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3초에 1봉씩 연평균 1000만 봉의 제품을 판매한 셈이다.‘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올리브영이 지난 20

    2023-09-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 상품' 첫 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한국에서의 브랜드 사랑에 보은하는 차원에서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메종키츠네는 지난 7월 국내 유일의 단독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2023-09-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앞두고 730여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80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조기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730여 개 협력사다. 오는 10월3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800억 원 규모

    2023-09-21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인도네시아 할랄 어워드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 수상

    코스맥스가 세계 최대 할랄 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할랄 어워드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코스맥스는 지난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된 무이 할랄 심사원(LPPOM MUI) 주최 ‘할랄 어워드 2023’ 시상식에서 ‘Best Halal

    2023-09-2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19일 뉴욕 기후 주간 행사에서 열린 ‘RE100 리더십 어워드’에서 시장개척자(Market Trailblazer) 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재생에너지 전환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노력과 성과를 국제사회로부터 높이 평가받았다고 볼 수 있다.R

    2023-09-2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려 염색샴푸'로 해외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의 려(Ryo)가 염색샴푸 더블이펙터를 앞세워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류 열풍과 함께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과 한계에 다다른 내수 시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에서 신성장동력을 찾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려

    2023-09-1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4050, 모바일 선물하기 이용 '18배' 늘었다"

    올리브영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4050세대가 급증하고 있다.19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올해 상반기 모바일 선물하기 주문을 분석한 결과, 40대 이상 회원의 주문금액이 론칭 첫 해(2020년) 대비 18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연령대의

    2023-09-19 김보라 기자
  • 롯데쇼핑에 또다시 둥지 트는 고든램지… 버거 시장 공략 강화

    14만원짜리 버거로 화제를 모았던 고든램지 버거의 캐주얼 레스토랑 버전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Gordon Ramsay Street Burger)가 인천에 상륙한다.18일 업계에 따르면 고든램지코리아는 연내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오픈을

    2023-09-18 김보라 기자
  • "반드시 재도약 이뤄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로 中 공략 드라이브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현지 유명인을 대거 불러 대규모 행사를 열었다.18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지난 15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예술문화공간인 엑스포 아이파빌리온에서 설화수 진설 출시 글로벌

    2023-09-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