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바캉스 케어' 주제로 클래스 진행비건 제품으로 구성, 활용법 전해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수기업인 대상
  • ▲ ⓒ달바
    ▲ ⓒ달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지난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으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수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클래스는 외국 기업가들에게 한국 대표 브랜드로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대한 팁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뜨거운 여름,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 줄 프리미엄 비건 뷰티 제품들을 활용해 간편하게 프리미엄 홈케어 할수 있는 방법과 케이뷰티(K-beauty)에 대해 직접 경험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외국인 관계자들은 행사장 내부에 구비된 ‘달바’ 제품과 ‘달바 콜라겐’ 제품을 체험했다.

    이날 뷰티 클래스에서 소개된 신제품 '비타 라인'은 토너, 세럼, 로션, 크림 4종 구성됐다.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글루타티온과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달바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244% 성장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