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디, 경력 개발자 채용… "사이닝보너스 최대 1억"
브랜디는 우수 개발 인재 영입을 위한 ‘NEW:B Festival’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브랜디는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1억원 등
브랜디는 우수 개발 인재 영입을 위한 ‘NEW:B Festival’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브랜디는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1억원 등
애경산업은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SPARK)의 3kg 리필 제품에 단일재질 포장재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스파크 3kg 리필 제품에 사용되던 포장재를 기존 복합재질(비닐류 OTHER)에서 단
SPA(제조·유통 일괄)브랜드 탑텐, 지오지아 등을 운영하는 신성통상의 승계 시계가 빨라지고 있다.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의 장남인 염상원 씨가 최대주주로 있는 가나안이 올 들어 신성통상 지분을 잇달아 매수하고 있기
비비안이 지난해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비비안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6% 늘어난 1880억원, 영업이익은 30.5% 증가한 26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잠정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DIor)이 가방에 이어 화장품과 향수 가격도 올린다. 연초부터 샤넬 등 명품 화장품들이 가격을 줄줄이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디올까지 가격 인상 움직임에 합류한 것이다. 24일 업계
한섬이 지난해 8월 창사 이후 처음으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데 이어, 향수 사업에도 진출하며 화장품 사업에 드라이브를 건다. 한섬은 프랑스 유명 향수 유통업체 ‘디퍼런트 래티튜드(Différentes Latitud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의 2021년 글로벌 연매출이 5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같은 매출은 사상 최대치다. 전년 대비 8.8% 성장한 것으로 낱개 기준으로는 약 34억개에 달하며, 일렬로
LG생활건강이 오는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온실가스 감축기술 등에 약 2000억원을 투자해 2020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45% 감축하고 이후 2050년까지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했다.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촉발한 비대면 환경이 명품 해외직구(해외 직접 구매)에도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조사됐다. 직구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은 ‘100% 정품’ 여부로 나타났다.15일 캐치패션
아웃도어업계가 봄 장사를 돌입했다. 저마다 기술력을 담은 신상품 출시는 물론 관련 마케팅으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2022 봄/
휠라홀딩스가 주주들에게 사상 최대 배당금을 지급한다.휠라홀딩스는 14일 이사회를 통해 1주당 1000원의 배당금(전년 1주당 185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배당금 총액은 601억원이며, 전년 대비 약
LG생활건강이 스마트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LG CHI Color Master®’를 개발하고 미국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전문기업 파루크 시스템즈(Farouk Syste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역대 최대 연매출을 기록했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액 1727억원, 영업이익 10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2020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각각 24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국내 패션 산업을 이끌어갈 패션 디자인 전공생을 대상으로 ‘무신사 패션 장학금’ 사업을 시작한다. 재능 있는 미래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후원해 브랜드 패션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려는 취지다.
올리브영이 시장을 관통할 새로운 전략 키워드로 '비건뷰티(Vegan Beauty)'를 낙점했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소비에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더하는 ‘미닝 아웃(Meaning Out)’ 트렌드에 발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