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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몰, 13일 하루 ‘Daiso-DAY 뷰티신상대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신상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새로 출시되는 신상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이날 9시부터 21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한다. 주요 신상 뷰티 브랜드로는 ‘쿤달’
2024-11-13 강필성 기자 -
빈폴멘, 고프코어 트렌드 반영한 '빈폴냅' 라인 첫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가벼운 야외활동을 위한 캡슐 라인 ‘빈폴냅(BEANPOLEKNAP)’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빈폴냅은 빈폴과 냅(KNAP: 작은 언덕, 언덕의 꼭대기)의 합성어로, 스스로의 동력으로 도심
2024-11-13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 MZ에 인기… 온·오프라인 매출 '껑충'"
LG생활건강은 색조 브랜드 VDL(브이디엘),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올해
2024-11-13 이미현 기자 -
휠라, 가장 ‘고현정 다운’ 패딩룩 공개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배우 고현정과 깜짝 만남을 갖고, 그녀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13일 휠라에 따르면 이번 촬영은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2024-11-13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 꼽혀
무신사에서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국내 패션 시장의 다양한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 가운데 20대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디자인, 스타일, 신뢰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전
2024-11-13 이미현 기자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매출 성장·수익성 확보, 미국·일본·유럽·인도·중동 공략"
아모레퍼시픽이 기관투자자 대상의 ‘인베스터 데이'를 통해 글로벌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아모레퍼시픽은 12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2024 Investor Day)'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자
2024-11-13 이미현 기자 -
패션업계, 성수동 팝업으로 분위기 띄웠지만… 성적표는 우울
패션업계가 일제히 3분기 우울한 실적을 냈다. 큰 손 MZ세대 유치를 위해 국내 주요 패션사들이 너도나도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몰이에 나섰지만 매출, 영업이익 동반 하락을 피하지 못했다. 업계에서는 투자 대비 실적이 아쉽다는 평가가 나온다. 더욱
2024-11-12 이미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자크뮈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5번째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자크뮈스는 지난 7월 현대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
2024-11-12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고양이 간식 '냥스푼', 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
엘지유니참펫케어는 새로운 스푼 타입의 고양이 간식 ‘냥스푼’을 이마트 몰리스펫샵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엘지유니참펫케어는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로, 냥스푼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건 이마트24 편의
2024-11-12 이미현 기자 -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 체결··· "5년 내 15개 매장 출점"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무신사는 마뗑킴의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에 나선다. 올해 하반기부터 2029년까지 약 5년간 브랜드의
2024-11-12 이미현 기자 -
MZ직원이 꾸몄더니, 이랜드 "올해 공홈 방문자 1500만명 돌파"
이랜드그룹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의 올해 방문자수가 1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는 지난 2022년 6월 그룹의 홈페이지를 재단장하면서 ‘매거진형 콘텐츠’를 메인으로 내세운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광고성 콘텐츠를 지양
2024-11-12 이미현 기자 -
남자들도 신는다… 신세계인터 "어그, 올해 남성 고객 매출 52%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올해 1~11월 남성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 1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2000년대 초반 어그부츠는 여성들만 신는다는 인식이 강했으나 최근 몇 년 사이 복고
2024-11-12 이미현 기자 -
코오롱FnC 지포어,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는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가 미국 지포어 본사와 중국·일본에 대한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에서 지포어의 성공적 사업 전개를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까지 공략할 방침이다.&n
2024-11-12 이미현 기자 -
"화장품 ODM NO.1" 코스맥스, 3Q 영업익 434억… 전년比 30.4% ↑
코스맥스가 국내 화장품 ODM 업계에서 경쟁사 콜마 보다 3분기 높은 실적을 거두며 1위를 기록했다. 코스맥스는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 발표를 통해 올 3분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6% 증가한 5298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영
2024-11-11 이미현 기자 -
달바, 이탈리아 밀라노서 '달바 트립 in Milano' 개최
달바 (d'Alba)는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각국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 프레스를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행사 ‘d’Alba Trip in Milano(달바 트립 인 밀라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d’Alba Trip in Milan
2024-11-11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