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문알로에, '서울시 K-어울림 건강문화 페스티벌' 후원
김정문알로에는 25일 오후 1시30분 동대문 DDP 3층 디자인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시 K-어울림 건강문화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한다.22일 김정문알로에에 따르면 행사는 의료접근성이 낮은 외국 이주민들에게 다양한 건강정보와 상담기회를 제공해 건강증진을 돕는 한편 전
2025-10-22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세계 최대 화학社 바스프와 신규 자외선차단 원료 등록
한국콜마가 전 세계 최대 화학기업인 바스프(BASF)와 협업해 자외선 흡수 및 반사 기능을 동시에 지닌 자외선차단 원료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 신규 등록하는 데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이 원료는 2025년 9월 식약처의 개정고시에 따라 화장품에 적용할 수
2025-10-22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 출범 … 자립준비청년 지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통합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ME:RACLE)’을 론칭하고, 이달부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미라클 캠페인(ME:RACLE Campaign)’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미라클’은 올리브영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
2025-10-22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를 기록했다.22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지난 9월 기준, 자사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하 에이지알)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500만대를 돌파했다. 이번 성과는
2025-10-2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7년 만에 BI 전면 리뉴얼 … "K패션 대표 플랫폼 위상 강화"
무신사가 2018년 이후 7년만에 새로운 스토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 체계를 공개했다.무신사는 22일 새롭게 달라진 무신사 스토어(MUSINSA STORE) BI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존에 영문 대문자 ‘MUSINSA’로 쓰였던
2025-10-22 김보라 기자 -
시코르, 22일부터 '시코르데이' 개최 … 회원별 최대 15% 할인
시코르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시코르데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시코르데이는 신규회원부터 기존회원까지 모두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시코르 매장에서는 프랜즈등급은 10% 할인(최대 2만원), VIP등급은 15% 할인(최대 3만원), VVI
2025-10-2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백화점·면세점 판촉직 대상 희망퇴직 단행
LG생활건강이 뷰티사업부 판매판촉직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을 단행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희망퇴직은 면세점·백화점 등에서 근무하는 BA(뷰티어드바이저)·BC(뷰티컨설턴트)·ES(에스테틱스페셜리스트) 정규직 중 만 35세 이상(1990년 12월 3
2025-10-2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베트남 육아용품 시장 진출 …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독점 공급
유한킴벌리가 베트남 육아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육아용품 사업 확장의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유한킴벌리는 현지 수출입 전문기업인 람하SG와 오는 2035년까지 자사 육아용품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제품들을 베트남 전역에 독점 공급하는
2025-10-21 김보라 기자 -
헤라, 한큐·미츠코시 잇단 입점 … "日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일본 주요 백화점인 한큐, 미츠코시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2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지난 2023년 7월 일본 진출 이후, 백화점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며 현지 소비자 반응을 검증해 왔다.
2025-10-2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AI 팩토리' 과제 선정 … K-뷰티 제조 혁신 이끈다
한국콜마가 정부가 주도하는 인공지능(AI) 팩토리 얼라이언스 사업에 화장품 기업 중 유일하게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마트팩토리(자동화)를 넘어 AI 팩토리(자율화)를 완성하며 K-뷰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한
2025-10-2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티몰 입점 2주 만에 거래액 5억 돌파 … "中 MZ세대 홀렸다"
무신사가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에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2주(9월19일~10월3일)만에 거
2025-10-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울릉도 최초 먹는샘물 ‘울림워터’ 경주 APEC에 9만6천병 협찬
LG생활건강이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이며 울림워터를 생산하는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
2025-10-19 최신혜 기자 -
기온 떨어지자 아우터 '불티' … W컨셉, 겨울 옷 선판매
W컨셉은 절기상 찬 이슬이 맺히기 시작한다는 ‘한로(寒露, 8일)’ 이후 아우터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W컨셉이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보니, ‘아우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보다 40% 증가했다. 퍼, 패딩, 점퍼 등 보온성이 높은
2025-10-19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서울시와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 동대문구 풋살장 재개장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동대문구 휘경2수변공원 풋살장을 재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재개장한 풋살장은 지난해 폭설로 천장 트러스와 지지하던 펜스가 파손되며 운영이 일시 중단됐으나, 재정비 과정을 거쳐 보다 안전하고
2025-10-17 김보라 기자 -
에스티로더 1.3조 베팅했는데 … '닥터자르트' 해브앤비, 올해도 적자
에스티로더컴퍼니즈(에스티로더)가 1조원 넘게 투입해 인수한 한국 화장품사 해브앤비가 적자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한때 닥터자르트로 글로벌 시장을 휩쓸던 K뷰티 대표 브랜드가 글로벌 자본 아래서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1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해브
2025-10-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