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 W컨셉, 오프라인 매장 진출
온라인 여성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첫 정식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에 진출한다. W컨셉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3층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W컨
온라인 여성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첫 정식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에 진출한다. W컨셉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3층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W컨
.LG생활건강은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인 레티놀의 피부자극에 관여하는 유전자 10종을 찾고 해당 유전자를 조절하는 효능 성분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연구 결과는 세계적인 국제학술지인 Pharmaceutic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해 수도권에 도심형 물류 거점(마이크로풀필먼트센터, 이하 MFC) 6곳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MFC를 통해 서울과 경기 지역의 ‘오늘드림’ 배송 확대뿐만 아니라 온라
무신사가 새로운 리더십을 중심으로 성장 가도에 드라이브를 건다.무신사는 한문일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16일 밝혔다. 빠른 의사 결정 구조를 바탕으로 성장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현재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글로벌 화장품 업체들이 한국 사업을 강화한다. 올들어 단독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는가 하면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는 등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한국 화장품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3D 버추얼 디자인 첨단 기술을 도입해 의류 기획 및 제작 프로세스에 혁신을 가속화한다고 15일 밝혔다.세정 올리비아로렌은 2022 봄∙여름 시즌 일부 제품부터 글로벌 3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5년 만에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LF몰은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 색상을 블랙으로 변
CJ올리브영이 판매 채널을 확대를 통해 자체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5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PB) 전용 매장 ‘올리브영관(OLIVE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세계 최초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립플레인 골프(PHILIPP PLEIN GOLF)를 론칭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필립플레인(PHILIPP
LG생활건강이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NFT 발행을 시작하며, 빌리프 브랜드의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이 담긴 ‘빌리프 유니버스 컬렉션’을 공개한다.LG생활건강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자 단순 제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직물 사업을 중단한다. 1956년 제일모직을 통해 원단 생산을 시작한 지 66년 만이다.10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4년부터 삼성SDI 구미사업장의 일부 부지를 임차, 직물 사
화장품·패션업계가 정기주주총회에서 신사업을 대거 추가하며 새 먹거리 확보에 나섰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외 경영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사업다각화로 돌파구를 마련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10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Y2K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8배 이상 급증했다고 8일 밝혔다.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까지 유행하던 스타일을
화장품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업체인 코스맥스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코스맥스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15% 증가한 1조5915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
한섬이 스타트업 투자에 나선다. 브랜딩·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MZ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나간다는 구상이다.한섬은 스포츠 컬처 콘텐츠 기업인 ‘왁티(WAGTI)’에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