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에 발목잡힌 LG생활건강, 3Q 실적 또 '빨간불'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화장품 사업에서 588억원 적자를 내며 실적에 직격탄을 맞았다.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5800억원, 4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8%, 56.5% 감소
2025-11-10 김보라 기자 -
K뷰티 저력에 … 코스맥스, 3Q 매출 전년比 10.5% ↑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올해 3분기에도 견조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K뷰티 해외 수요 확대와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회복세를 보이면서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법인에서도 매출이 고르게 상승했다.코스맥스는 지난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5-11-10 김보라 기자 -
[르포] "성심당에 꿈돌이까지" …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역색 입고 재탄생
10일 오전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 대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성심당 옆, 2층 유니클로로 이어지는 새로운 전용 에스컬레이터가 눈에 들어왔다. 이번 리뉴얼 과정에서 새로 설치된 시설로 성심당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유입되도록 동선을 완전히 새로 설계한 것이다.유니클로
2025-11-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차세대 전자피부 플랫폼 CES 혁신상 수상 … 7년 연속 쾌거
아모레퍼시픽은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2025-11-10 김보라 기자 -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한국콜마, 협력사와 상생 도모
한국콜마가 협력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동반성장 행보를 이어간다.한국콜마는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제3회 지속가능세미나 ‘CONNECT FOR GREEN: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국내 화장품 업계 관계자 160여명이
2025-11-1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3Q 매출 4.9%↑ … "코스메틱 역대 최대 매출로 성장 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매출 31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손시을 20억원을 기록했다. 고물가와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며 국내 패션 실적에 영향을 받았으나 고가의 수입
2025-11-07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 패딩' 플라잉77구스다운 팝업스토어 성수에 오픈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1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
2025-11-07 김보라 기자 -
'역대 최대' 한국콜마, 3Q 영업익 583억·순익 79% 급증
한국콜마가 K-뷰티 브랜드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한국콜마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583억원으로 전년 대비 7.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보다 9.0% 늘어난 6830억원을 기록했
2025-11-0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최대 50% 할인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
2025-11-07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뷰티 '위찌', 日 돈키호테 공식 입점 … "전국 300개 이상 매장 확대"
무신사에서 1721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위찌가 일본 유통사인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했다.7일 무신사에 따르면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러닝 인구 1천만, 달리기 열풍 속 내게 맞는 러닝화는
최근 국내 러닝 인구는 약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2017년 약 500만 명 수준에서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달리기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삶의 루틴으로 자리잡았다. 이 같은 추세 속에 패션업계는 러닝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7일 업계에 따
2025-11-07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승승장구" 아모레퍼시픽그룹, 3Q 매출 1.1조 돌파 … 영업익 39% '껑충'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조1082억원, 10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39%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
2025-11-0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9회째 획득 … "업계 최다"
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LG생활건강은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동
2025-11-06 김보라 기자 -
'또 사상최대'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253% 급증 … 연 매출 1조 초읽기
에이피알이 올해 3분기에도 역대 최대 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다시 경신했다. 매출 1조원 돌파가 가시권에 들어서며 K-뷰티 업계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에이피알은 6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3859억원, 영업이익 96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5-11-06 김보라 기자 -
日 MZ잡은 무신사 글로벌, 10월 거래액 158% ↑ … "K패션 열풍 확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10월 거래액이 일본 사업의 견조한 흐름에 힘입어 큰 폭으로 증가했다.6일 무신사에 따르면 10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거래액은 전년 동월 대비 15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글로벌 회원 수와 구매 고객 수 또한 약 2배 증가했다
2025-11-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