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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올영라이브 방송 1천회 … 시청자 10배 이상 증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올영라이브’의 누적 방송 횟수가 1000회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2019년 처음 론칭해 올해로 6년 차를 맞은 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의 주력 상품군인 뷰티와 헬스 분야의 전문성과 실시간 소통, 재미 요소 등
2025-05-1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에어리즘 설문조사 … "예상치 못한 땀 분비로 업무 생산성 저하"
유니클로가 도시 생활의 변화하는 현실에 대한 설문조사를 발표했다.13일 유니클로의 ‘도시 생활을 위한 새로운 드레스코드’라는 제목의 에어리즘 글로벌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대도시에서 거주하고 근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땀 분비로 인해 업무 생산성이 저하
2025-05-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톰보이, 콘진원과 '액셀러레이팅 F' 진행 … "신진 디자이너 육성"
신세계톰보이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신진 디자이너 발굴에 나선다.신세계톰보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 지원 사업 ‘2025 액셀러레이팅 F(Accelerating F)’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액셀러레이팅 F’는 글
2025-05-13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 뷰티 입점 … 북미 등 수출 판로 확대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의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ULTA Beauty)’에 진출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에이피알은 12일 미국 울타 뷰티와 메디큐브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2025-05-12 이미현 기자 -
'국민 여대생 가방'으로 히트친 주식회사 코자, 글로벌 시장에서도 존재감
타임리스 디자인과 미니멀리즘으로 MZ세대를 매료시킨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로 잘 알려진 주식회사 코자가 최근 해외 시장에서도 빛을 보면서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2021년 100억원에서 2022년 200억원으로 매출이 곱절로 늘어난 데 이어 지난해에는
2025-05-09 성재용 기자 -
'美' 진격에 희비 엇갈린 K-뷰티
K뷰티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는 미국 시장 공략 성과가 국내 뷰티 기업들의 희비를 갈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서구권에서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고, 콜마와 에이피알은 미국 K뷰티 흥행에 힘입어 역대 최대 실적을 냈다. 반면, LG생활건강은 중국 비중이 높은 여파로 주
2025-05-09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1분기 영업익 84.8% ↑ … "선케어 수출 호조"
한국콜마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55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4.8%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653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6%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232억원으로 92% 증가했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선케어 수출 호조
2025-05-09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생활정원', 올영 입점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포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생활정원은 지난 4월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과 ‘비피움 비
2025-05-09 이미현 기자 -
이랜드그룹, 전략기획본부 ESI 공개채용 … 차세대 CEO 양성
이랜드그룹은 전략기획본부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를 통해 미래 B2C 산업을 이끌 차세대 CEO 양성을 목표로 공개채용 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으로 채용 시장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그룹의 중장기 성장
2025-05-09 이미현 기자 -
[Weekly New뷰티] 봄볕에도 화사하게, 광채 피부 위한 뷰티템은?
봄 햇살처럼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뷰티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설화수, 빌리프, 로라메르시에 등 주요 브랜드들은 보습과 광채, 톤업 효과를 앞세운 클렌징폼·쿠션·토너 등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9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설화수가 진설
2025-05-09 이미현 기자 -
소비 심리 위축·이상 기후에 … 코오롱FnC, 1Q 적자전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올해 1분기 적자전환했다.코오롱FnC는 올해 1분기 매출이 262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1% 감소했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7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하며 적자전환했다.회사 측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패션 소비 심리 위축과 이상 기후
2025-05-08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1분기 매출 4.2% ↑ … 모바일 콘텐츠·IP 강화 효과
CJ온스타일은 영상 쇼핑 콘텐츠 IP 강화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에 힘입어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362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62억원으로, 전년보다 0.2% 소폭 감소했다.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2025-05-08 이미현 기자 -
엄마가 쓰던 '잔스포츠 백팩·안나수이 향수' 돌아왔다
1990~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지만 한동안 관심에서 멀어졌던 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 롯데홈쇼핑 등 유통사들이 잔스포츠, 안나수이 등의 브랜드를 전면 리브랜딩하며 3040세대에는 레트로 감성을, 1020세대에는 신선한 이미지로 어
2025-05-08 이미현 기자 -
"또 역대 최대"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이익 97% ↑ … "올해 매출 목표 1조"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2025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연매출 목표 1조에 성큼 다가섰다. 에이피알은 8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660억원, 영업이익 54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025-05-08 이미현 기자 -
이랜드그룹, 영남 산불 피해 가정에 총 8억5천만원 지원
이랜드그룹은 경북 지역 산불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총 8억 5000만원 규모의 지원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이랜드그룹은 이번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그룹 보유 브랜드를 통한 물품 기부와 모금 캠페인을 병행했다. 1차와 2차에 걸쳐 스파오, 뉴발란
2025-05-08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