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이 '필방'으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필방'은 붓을 파는 가게로 예부터 시대의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창작자들의 터로 불렸다. 교촌치킨이 이런 '필방'의 개념을 내세운 새로운 외식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른바 '교
파리바게뜨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함께 6월 한달 간 전국 5개 지역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하는 ‘벨리곰 최초 전국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벨리곰’과 협업해 선보인 ‘어메이징 벨리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 중인 지앤푸드가 특화매장을 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지앤푸드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굽네 플레이타운을 준비 중이다. 이곳은 굽네에서 판매 중인 치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말레이시아 2호점을 열며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bhc치킨은 지난 1일(현지 기준) 말레이시아 2호 매장인 ‘코타 다만사라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bhc치킨
올초부터 서민 물가가 줄줄이 오른 가운데 여름 대표 디저트 '빙수' 가격도 올랐다. 고물가에 원재료값 부담이 맞물리면서 빙수 재료에도 영향을 끼친 탓이다. 특히 빙수의 주 재료인 우유 가격의 오름세가 우려되면서 가격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스윗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bhc치킨의 스윗킹폭립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반사이익을 누렸던 버거업계가 지난해 엇갈린 성적표를 받았다. 롯데리아와 맘스터치는 두 자릿수의 신장률을 기록했지만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영업이익이 감소했다.15일 금융감독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수제맥주 사업 본격화에 나선다.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BI(Brand Identity)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사업 확대를 적극 꾀한다는 방침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
한국맥도날드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14.6% 늘어난 9950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가맹점을 포함한 한국맥도날드의 지난해 매출은 1조1770억원으로, 2년 연속 1조 돌파와 함께 국내 시장 진출 이래
맘스터치는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최초로 1400호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2001년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22년 만에 이룬 쾌거다.맘스터치 1400호점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천호로데오점’
이디야커피가 이달 중 새로운 ‘이디야 멤버스’ 앱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은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뉴 아메리카노’에 이어 차별화 서비스와 고객경험 제공에 역점을 두고 추진한 이디야
정부가 물가 안정에 협조해 달라고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 요청했다. 사실상 가격 인상을 자제하라는 압박으로 해석된다. 올해 외식 물가 상승률이 이어지면서 서민들의 부담이 커지자 정부가 지난 1월 식품업계에 이어 외식업
롯데리아가 지난 3월 서울시와 ‘디지털 약자와의 동행’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고령층의 디지털 기기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롯데리아는 디지털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는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bhc와 제너시스BBQ(BBQ)간 영업비밀침해 관련 손해배상 소송 등 민사소송 3건이 bhc의 승소로 판결났다. 18일 bhc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13일 대법원 3부(주심 안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