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오리온과 손잡고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리온의 대표 통밀 비스킷 ‘다이제’와 협업해 신제품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조합해 SNS에서 화제가 된 ‘꿀조합’에서 착안해 오리온과 함께 이번 협업을 진행, 신제품 ‘다이제 초코...

    2024-01-24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파리 생제르맹, 첫 굿즈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 출시

    파리바게뜨는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은 지난해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후 선보이는 굿즈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

    2024-01-22 강필성 기자
  • 교촌치킨, ‘K1 핫소스’로 글로벌시장 공략… 美 시장 진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의 시그니처 ‘레드소스’의 원재료인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운맛에 다채로운 풍미를 가미한 'K1 핫소스' 3종을 선보이며 글로벌 소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미국 현지시각 10일부터 세계 최대 크로스보더 이...

    2024-01-15 강필성 기자
  • [단독] 롯데GRS, 24년만에 新 브랜드 ‘쇼콜라 팔레트’ 출격… 디저트 승부수

    롯데GRS가 신규 외식 브랜드 ‘쇼콜라 팔레트’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GRS가 새 외식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컨세션(다중이용시설) 사업을 제외하면 약 24년 만의 신규 외식 사업이다.롯데GRS는 2월 중 ‘쇼콜라 팔레트’ 1호점을 열고 ...

    2024-01-15 강필성 기자
  • 싸게 더 싸게… 외식업계, 연초부터 할인행사로 주머니 공략

    외식업계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기념해 할인 마케팅 등으로 소비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8일 업계에 따르면 버거킹은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주니어 25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와퍼주니어 2500 프...

    2024-01-08 김보라 기자
  • 맘스터치, 명동에 새둥지… 재도약 시동

    버거 프랜차이즈 업체 맘스터치앤컴퍼니(이하 맘스터치)가 새로운 둥지를 틀고 도약에 속도를 낸다.4일 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지난달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내 이스트센트럴타워에서 중구 충무로2가(조양빌딩 신관)로 사옥을 이전했다. 맘스터치가 사옥을 이전하는 것은 약 4년...

    2024-01-04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대만에 3호점 오픈… 해외 공략 박차

    교촌에프앤비가 지난해 12월 25일 대만 3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교촌은 특유의 소스 맛으로 현지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작년 8월 첫 진출 이후 6개월만에 1·2호점에 이어 3호점까지 대만 내 주요 상업지구에 문을 열었다.교촌 대만 3호점은 타이베이 신콩 미...

    2024-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 "지속 경영혁신 통한 체질 개선 가속화"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3일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 행사를 갖고,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처럼 백년기업을 향해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교촌은 '꿋꿋이, 그리고 꾸준히'를 올해의 키워드로, '지속적 경영 혁신을 통한 체질 개선 ...

    2024-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 "지속 성장 위해 유무형 투자 강화"

    한국맥도날드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3일 오전 본사에서 신년 첫 사내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함께 올해도 고객들을 위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임직원은 물론 고객 모두의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

    2024-01-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