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스터치앤컴퍼니 '버거' 이어 '피자'도 자신… 가맹사업 본격화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가 피자 사업을 본격화한다. 기존에 선보였던 피자 브랜드인 붐바타, 피자헤븐을 맘스피자로 통합해 시장 공략한다는 구상이다.5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맘스터치앤컴퍼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가 피자 사업을 본격화한다. 기존에 선보였던 피자 브랜드인 붐바타, 피자헤븐을 맘스피자로 통합해 시장 공략한다는 구상이다.5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맘스터치앤컴퍼
투썸플레이스는 신임 대표로 문영주 전 버거킹코리아(비케이알)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신임 문 대표는 30여년간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도입, 개발, 운영하며 폭 넓은 경험을 쌓은 한국의 대표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업체 KFC코리아가 사옥을 이전한다. 최근 새 주인을 맞은 KFC코리아가 새로운 사옥에서 새출발을 하겠다는 포부다.30일 업계에 따르면 KFC코리아는 7월부로 서울 송파구에 있는 대한제당 건물로
고피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지원 대상기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예비유니콘 특별보증은 투자 유치를 통해 시장 검증을 받고 혁신성과 성장성이 우수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큰 회사
여름 대목을 앞두고 빙수 프랜차이즈 설빙이 다음달 가격을 인상한다.28일 업계에 따르면 설빙은 7월 3일부로 빙수 7종 가격을 평균 8% 인상한다. 지난 2020년 1월 이후 약 3년6개월여 만이다. 대표
고피자는 지난 20일 인도네시아 현지에 고피자 전용 ‘파베이크 도우’를 생산할 수 있는 도우 공장 ‘파베이크 도우 프로덕션 센터’를 설립했다고 23일 밝혔다.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파베이크 도우 프로덕션 센터
6월 한낮 기온이 30℃를 훌쩍 넘는 더위가 이어지면서 갈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카페 프랜차이즈업계에서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수박주스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여름철 대표 과
치킨업계가 ESG 경영을 강화하며 상생 가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농어촌 지역 나눔활동을 펼치고,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멸종 위기 동물 보호에 나서는 등 다방면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교촌치킨이 오는 8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교촌필방'은 교촌의 차별화된 조리방식인 붓질을 모티브로 한 총 120평 규모의 신개념 매장이다.&nbs
교촌치킨이 '필방'으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필방'은 붓을 파는 가게로 예부터 시대의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창작자들의 터로 불렸다. 교촌치킨이 이런 '필방'의 개념을 내세운 새로운 외식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른바 '교
파리바게뜨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함께 6월 한달 간 전국 5개 지역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하는 ‘벨리곰 최초 전국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벨리곰’과 협업해 선보인 ‘어메이징 벨리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 중인 지앤푸드가 특화매장을 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지앤푸드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굽네 플레이타운을 준비 중이다. 이곳은 굽네에서 판매 중인 치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말레이시아 2호점을 열며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bhc치킨은 지난 1일(현지 기준) 말레이시아 2호 매장인 ‘코타 다만사라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bhc치킨
올초부터 서민 물가가 줄줄이 오른 가운데 여름 대표 디저트 '빙수' 가격도 올랐다. 고물가에 원재료값 부담이 맞물리면서 빙수 재료에도 영향을 끼친 탓이다. 특히 빙수의 주 재료인 우유 가격의 오름세가 우려되면서 가격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스윗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bhc치킨의 스윗킹폭립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