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 파리바게뜨, 1.1만원 이상 픽업 주문시 최대 9천원 할인

    파리바게뜨가 오는 2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픽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매장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2022-08-19 김보라 기자
  • 교촌에프앤비, 2Q 영업익 8억5832만원… 전년比 86%↓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올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1323억1286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8억5832만원, 4억394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6.9%, 92% 감소했다.상반기

    2022-08-12 김보라 기자
  • 1월에 올렸는데 또… 버거킹 와퍼 등 46종 평균 4.5% 인상

    버거킹이 오는 29일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1월에 이어 두번째 인상이다. 가격이 인상된 메뉴는 버거류 36종을 포함해 총 46종이다. 평균 인상률은 4.5%이다.대표적으로 와퍼가 6400원에서 6900원, 롱치킨버거가 4400원에서 4600

    2022-07-27 김보라 기자
  • 던킨,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신규 콘셉트 매장, 매출 2배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를 도입한 이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5일 던킨에 따르면 신규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의 올 상반기 일 평균 매출액이 기존 매장 대비

    2022-07-25 김보라 기자
  • [르포] 교촌 성장동력 전초기지… 문베어브루잉' 수제맥주 공장

    저렴한 가격과 풍부한 맛을 앞세운 수입맥주가 인기다. 요즘은 대형마트나 편의점만 가면 손쉽게 수입맥주를 찾을 수 있다. 한국수제맥주협회에 따르면 지난 2017년 433억원 수준이던 국내 수제맥주 시장 규모는 지난해 1180억원으로 커졌다. 오는 2023년에는 3700억

    2022-07-25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복날 맞아 해외 점포서 삼계탕 제공

    아워홈은 초복을 맞아 해외 점포에서도 고객들에게 보양식을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은 우리나라 초복(7월16일)에 맞춰 해외에서도 동일한 날짜에 몸보신 메뉴인 삼계탕과 영양밥, 녹두죽 등을 제공했다. 국내에서 만드는 삼계탕과 동일한 영양과 맛을 구현하기 위해 현

    2022-07-21 김보라 기자
  • 이디야커피, GS리테일 출신 권익범 대표이사 영입

    이디야커피는 권익범 전 인터컨티넨탈 호텔(파르나스) 대표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영입했다고 21일 밝혔다.권 대표는 편의점, 백화점, 호텔 등 B2C 전문 기업들을 두루 거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유통·마케팅·구매 전문가다. LG백화점 전략기획팀장, LG유통 마케팅 총괄

    2022-07-21 김보라 기자
  • [단독] '치킨' 도전하는 한국파파존스, 외식 사업 영토확장

    미국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 한국파파존스가 사업 영토를 확장한다. 피자 이어 치킨 사업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13일 프랜차이즈업계에 따르면 한국파파존스가 치킨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가맹점 점검 및 매장 관리를 하는 슈퍼바이저도 채용한 것으로 알려진다.앞서

    2022-07-13 김보라 기자
  • '지역 상생' 나선 맥도날드, 전남 보성에서 1일 매장 운영

    맥도날드가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 신메뉴인 ‘보성녹돈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전남 보성에서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을 연다고 11일 밝혔다.맥도날드 매장이 없는 보성 지역의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자리를

    2022-07-11 김보라 기자
  • [단독] KFC 1월에 올렸는데 또… 징거버거 8.1% 인상

    치킨·햄버거 전문점 KFC가 지난 1월에 이어 반년 만에 가격을 인상한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KFC는 오는 12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200~400원 인상한다. 대표 제품인 징거버거 가격은 4900원에서 5300원으로 약 8.1% 인상한다. 오리지널 치킨 가격은

    2022-07-11 김보라 기자
  • SPC 던킨, 여름 맞아 '쿨라타' 2종 선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여름 시즌에 맞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에서 상큼한 맛은 물론 수분,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함유된 과일을 원료로 활용한 제품들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던킨에서도 과일을 사용해 시원하면서 달콤함까지 갖춘

    2022-06-27 김보라 기자
  • 롯데리아, 2년 연속 손흥민 선수와 계약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토트넘 핫스퍼,30)를 지난해 이어 올해도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롯데리아는 지난해 손흥민 선수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대국민 응원 메시지인 ‘지지 맙시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진

    2022-06-17 김보라 기자
  • 원두값 인상에 커피값 '쑥쑥'… 이디야도 올리나

    커피전문점 업계에 이어 저가 커피프랜차이즈업계까지 줄줄이 가격 인상 대열에 가세했다. 국제 원두 가격 폭등과 각종 원부재료비 상승 등 가격 인상 배경으로 꼽힌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더벤트는 지난 10일부로 일부 메뉴 가격을 200~500원 올렸다. 카페라떼가 기존

    2022-06-13 김보라 기자
  • "원자재 가격 급등에" 롯데리아, 불고기·새우버거 4100→4500원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오는 16일부터 제품 판매가격을 평균 약 5.5% 인상한다고 9일 밝혔다.조정되는 품목은 버거류 15종 등 총 81품목으로 제품별 인상 가격은 평균 400~500원 인상 수준이다.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의 단품 버거

    2022-06-09 김보라 기자
  • 바르다 김선생, 점주 의견 반영한 '로제가락떡볶이·바삭감자채 튀김' 출시

    프리미엄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은 신메뉴 ‘로제가락떡볶이’와 ‘바삭감자채 튀김’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신메뉴 ‘로제가락떡볶이’는 느끼하지 않은 로제소스에 긴 가락떡을 넣었다. 매운 떡볶이를 못 먹는 고객들은 물론 아이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메뉴로 바르다

    2022-06-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