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장가, 코로나 속 첫 월관객 500만명 돌파에도 '긴장감'
월 영화 관객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으로 500만명을 넘어섰다. 유난히 더운 날씨와 신규 컨텐츠 유입이 여름 성수기 영화관객 증가에 힘을 보탠 것으로 보인다. 영화업계의 길었던 불황에 빛이 보인 셈이지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4차 대
2021-07-27 임소현 기자 -
"절제된 고요한 즐거움" SM 동강시스타, 프리미엄 객실 런칭
SM그룹(회장 우오현) 레저 부문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가족과의 휴식과 힐링을 목적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룸(24평형)과 스위트룸(39평형) 일부를 리노베이션한 '프리미엄 객실'을 런칭해 공개했다.26일 SM그룹에 따르면 호텔형 객실은 기존 콘도미니엄 형태를
2021-07-26 성재용 기자 -
[Weekly New호텔] 여름방학 맞아 프라이빗한 '키즈 패키지' 준비
한여름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여름 방학 시즌이 본격화됐다. 다만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야외 활동 계획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상대적으로 프라이빗하고 한적한 도심 속 특급 호텔들의 키즈 패키지에 대한
2021-07-23 임소현 기자 -
SM그룹 호텔 탑스텐, 여름맞이 아웃도어 프로모션 선봬
SM그룹(회장 우오현) 레저 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호텔 이용객 대상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22일 호텔 탑스텐에 따르면 '서핑 강습 프로모션'은 서핑의 메카로 유명해진 금진해변에서 서핑 강습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
2021-07-22 성재용 기자 -
롯데월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 진출
롯데월드가 캐릭터 IP를 활용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에 진출한다. 롯데월드는 손님들에게 즐거운 놀거리와 추억을 선사한다는 업의 본질을 이제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영역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앞으로도 롯데월드의 핵심역량인 캐릭터 자산과 콘텐츠 제작 경험을 활용
2021-07-20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여름 한정메뉴로 식음 고객 잡는다
무더위가 본격 찾아온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여름철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식음 고객 잡기에 나섰다. ◇ 롯데호텔 서울, 취향 따라 즐기는 여름철 별미 ‘냉면’ 출시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에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철 별미 ‘냉면 반상’을 8
2021-07-16 임소현 기자 -
초유의 '야간 통금'에… 성수기 앞둔 롯데월드 '전략수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라 수도권에 거리두기 4단계 조치가 시행 중인 가운데 여름 성수기를 맞은 롯데월드도 혼란을 피할 수 없게 됐다.15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 시행에 따라 저녁 6시 이후 거리공연 및
2021-07-15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등 임직원 15명, 사옥 옥상 '술자리'
하나투어 대표와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돌입 시기 사옥 옥상에서 심야에 함께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15명이 지난 6일 밤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사옥 옥상에서 술
2021-07-15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출시했다.롯데칠성음료는 다이어트, 운동 등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에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이 출시되는 점에 주목했다.이에 지난해 1월
2021-07-09 임소현 기자 -
[야간통금 현실화] '여름휴가' 앞두고 4단계 격상… 여행·호텔가 '망연자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유통업계에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2일부터 시행되면 수도권의 밤은 야간 통행금지와 유사한 상황이 된다. 사실상 전례 없는 조치인 만큼 업계에 미치는 충격도 상당할 전
2021-07-09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특급호텔, '시그니처 향'으로 럭셔리 마케팅 강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가운데에서 경쟁이 치열해진 도심 속 특급호텔가가 럭셔리 서비스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자사만의 유니크한 향으로 호텔 방문 고객의 감성을 채우기 위해 특급 호텔가에선 자체적인 시그니처 향을 개발할 뿐 아니라 호텔 향
2021-07-09 임소현 기자 -
오는 손님 또 오게… 롯데호텔, 멤버십 혜택 강화 나선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내국인 고객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 호텔업계에서는 멤버십 마케팅이 다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4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실제로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작
2021-07-04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특급호텔가, '협업'으로 브랜드 간 시너지 강화
특급호텔들이 협업 패키지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치열해지는 휴가 시즌 경쟁 속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투숙객의 발길을 잡으려는 호텔들의 다양한 콜라보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미국 캔와인 브랜드 ‘베이브’와 협업 패키지 출시럭셔리 리조트형
2021-07-02 임소현 기자 -
[르포] '호캉스형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파르나스호텔그룹의 서울을 벗어난 첫 '나인트리' 호텔 서울 판교가 베일을 벗었다. 1일 오픈한 11층, 총 315개의 객실을 갖춘 나인트리 호텔 서울 판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반영한 '호캉스형' 호텔이다. 서울을 벗어나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2021-07-02 임소현 기자 -
밀레니엄 힐튼 서울, 22층 펜트하우스에 '프라이빗 웨딩' 론칭
매각 계획을 철회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내년 호텔 40주년을 앞두고 '펜트하우스 프라이빗 웨딩'을 론칭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스몰웨딩 수요가 급증하자 고(故)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이 영빈관, 집무실로 사용했던 펜트하우스를 웨딩
2021-07-0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