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닛산, 월드컵 맞아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

    닛산이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고객들에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를 제공한다.한국닛산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매 주말마다 전국 7개 지역 닛산 전시장에서 '닛산 올 라운드 플레이어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

    2014-06-13 황의준
  • 삼성전자, 애플꺽고 매출1위
    250개 소비재기업 중 으뜸

    삼성전자, 애플꺽고 매출1위 250개 소비재기업 중 으뜸

    2014-06-13 정윤나
  • 쉐보레·쏘나타·그랜저…
    실제 체감연비 '뻥튀기'

        "도심 주행시 공인연비가 10.0km/ℓ로 발표됐다면, 실제로는 8.6km/ℓ 밖에 달리지 못한다."자동차전문 리서치업체 마케팅인사이트는 지난 1년간 새 차를 산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실제연비에 대한 리서치를 실시한 결과, 도심 연비의 체감률은

    2014-06-13 박봉균
  • 현대차 '월드컵 팬파크' 통해 길거리 응원戰

      현대자동차는 다수의 시민들이 브라질 월드컵을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대규모 길거리 응원을 펼칠 수 있는 '현대 팬파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현대차는 러시아, 알제리, 벨기에 전 등 한국대표팀의 조별경기 일정에 맞춰 ▲영동대로 일대 ▲

    2014-06-13 황의준
  • 에어부산,
    LCC업계 첫 상장 시험대

    저비용 항공사인 에어부산이 국내 LCC 업계 최초로 내년 3월 상장을 추진한다. 에어부산은 13일 "지난해 매출액 2779억원, 영업이익 50억원을 기록하는 등 최근 5년 연속 흑자 경영을 이어왔다"며 "회사가 출범한 지 6년이 지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자금이 필요한

    2014-06-13 박성은
  • 현대제철, 초강장력 철근 인기…3년새 판매량 2배 증가

    현대제철의 초고장력 철근 판매가 최근 3년새 2배이상 늘어나는 등 호조를 띠고 있다.현대제철은 올해 초고장력 철근(SD500·600)의 판매량이 63만t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해 총 58만9000t의 초고장력 철근을 판매했는데, 올들어

    2014-06-13 황의준
  • 벤츠 코리아, S클래스 최상위 모델 '뉴 S600 롱'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S클래스의 최상위 모델 '뉴 S600 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벤츠코리아는 이번 S600 롱 출시를 통해 S350 블루텍, S350 블루텍 롱, S350 블루텍 4매틱, S500 롱, S500 4매틱 롱, S63 AMG 4매틱 롱

    2014-06-13 황의준
  • 한국지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사각사각 캠페인'

    한국지엠이 국제 아동 안전기구 세이프키즈의 한국 법인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운전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사각(死角)지대 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린이 교통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2014-06-13 황의준
  • 현대모비스, 순정부품 차계부 무료 배포

    현대모비스는 12일 교통안전공단 인천자동차검사소에서 발대식을 갖고 친환경운전의 중요성과 안전운전법, 차량관리 요령 등을 운전자들에게 홍보하는 '친환경·안전운전 대국민 순정부품 캠페인'을 시작했다.이 캠페인은 전국 교통안전공단 산하 58개 자동차검사소에서 진행된다. 캠페

    2014-06-12 황의준
  • 한국타이어, iF·레드닷 등 3대 디자인상 첫 석권

      한국타이어가 '2014 IDEA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올들어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싹쓸이 했다.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한 해에 3대 디자인상을 전부 석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한국타이어는 미국 신시네티 대학과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한 컨셉타이어

    2014-06-12 황의준
  • 'A380' 같은 기종 다른 전략
    대한항공 '넉넉' 아시아나 '맞춤'

      'A380' 승객 취향따라 골라 타는 재미가 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하늘 위의 호텔'로 불리는 대형 여객기 'A380'을 놓고 각기 다른 전략으로 본격 경쟁에 돌입한다. 아시아나항공이 13일부터 A380의 첫 운항을 시작하면서

    2014-06-12 박성은
  • 기아차, 월드컵 마스코트 프렌드에 윤후·김민국 선정

    기아자동차는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경기장서 활약할 '기아 마스코트 프렌드' 한국 대표로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고 있는 윤후, 김민국 어린이를 선발했다고 12일 밝혔다.기아 마스코트 프렌드에 선발된 어린이들은 월드컵 경기 하프타임에 브라질 월드컵

    2014-06-12 황의준
  • 현대차, 브라질 월드컵 로드투어 실시

    현대자동차는 국내에서도 시민들이 월드컵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브라질 월드컵 로드투어'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로드투어 출정식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인천 등지에서 퍼레이드 및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2014-06-12 황의준
  • 폭스바겐 파사트, 전자등 결함…2900대 리콜

    폭스바겐의 중형세단 파사트가 전조등이 정상작동되지 않을 수 있다는 지적을 받으며 리콜 명령을 받았다.  국토교통부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파사트 2897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시정조치 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콜 대상은 2011년 9월2일부터

    2014-06-12 황의준
  • CJ음료, 하이트 섞으니 '술술'
    기업간 합동 마케팅 눈길

    장기간 불경기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기업들의 합동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2개 이상의 업계가 각 사의 서비스를 알리며 '윈윈' 효과를 만들어내는 공동마케팅이 치열해진 경쟁을 이기는 중요한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특히 식품, 주류 등 경쟁이 치열한 소비재 업

    2014-06-12 안유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