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레기로 환경을 구하다"… 불가사리로 세상을 바꾸는 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 [SDGs 리더스포럼 2021]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1-10-06 김수경 기자 -
최재철 기후변화센터 대표 "탄소중립목표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 꾸려야" [SDGs 리더스포럼 2021]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1-10-06 박소정 기자 -
"기술 활용한 브랜드 활동, ESG의 해결책 제시했다"[SDGs 리더스포럼 2021]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1-10-06 김수경 기자 -
아시아산림협력기구, 건조지 복원 나선다… '아시아 경관 파트너십' 맺어
아시아의 건조지와 가뭄에 취약한 지역을 복원하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이 시작된다.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는 국제산림연구센터(CIFOR), 국제혼농임업센터(ICRAF), 글로벌에버그리닝얼라이언스(GEA)와 함께 '아시아 경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nb
2020-10-23 김수경 기자 -
[SDGs FORUM 2020] 코니 브람스 유니레버 CMO "코로나19, 소비자 신념에 따라 구매"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8 최유경 기자 -
[LIVE] SDGs포럼"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3일차 생중계
뉴데일리경제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함께 오는 9월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제2회 ‘SDGs FORUM 2020 x Cannes Lions’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
2020-09-18 편집국 -
[SDGs FORUM 2020] 박은새 마켓컬리 리더 "지속가능한 유통 위해 도전 계속할 것"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7 한지명 기자 -
[LIVE] SDGs포럼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YouTube 생중계
뉴데일리경제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함께 오는 9월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제2회 ‘SDGs FORUM 2020 x Cannes Lions’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
2020-09-17 편집국 -
[SDGs FORUM 2020]이수진 이노션 팀장 "환경문제, 생존가능성으로 대응해야"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6 채진솔 기자 -
SDGs 포럼 2020 X 칸 라이언즈 개막, 오늘부터 사흘간 유튜브 생중계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6 김수경 기자 -
코로나 시대 생존 전략, 크리에이티비티에 묻다… '라이언즈 서울+' 토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전세계 비즈니스가 휘청이고 있다.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경제와 문화가 '뉴노멀(new normal, 새로운 표준)'로 자리잡으며 인류의 일상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고 있는 가운데 크리에이티비티 업계
2020-09-02 김수경 기자 -
"광고, 크리에이티비티로 다시 태어나야"… 2023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 계기로
아시아 최대 광고 컨퍼런스인 '2023 아시아광고대회(AdAsia)' 서울 개최가 확정됐다.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5일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열린 '2019 아시아광고대회(31회)'에서 유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2023년 서울 개최를 확정짓고 서울시, 정부, 광고단체 등
2019-12-16 김재인 칼럼 -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언팔하면 맥주 공짜"… 밀러 라이트의 과감한 SNS 캠페인
"수 천명의 팔로워보다 소수의 친구가 낫습니다."밀러 라이트(Miller Lite)가 소셜 미디어에서 자사 계정을 언팔로우를 하라고 한 까닭은 무엇일까.1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밀러 라이트는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를 타깃으로 'It 's Miller Time' 메시
2019-11-01 박소정 기자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캠페인, 스마트워치에 패션의 가치를 더하다"… 이승재 제일기획 프로
"패션시계와 IT 기기, 그 사이에서 있어빌리티를 위해 고분분투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이승재 제일기획 프로가 지난 30일 제일기획 본사에서 열린 제일세미나에서 삼성전자가 8월에 론칭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의 광고 캠페인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2019-10-31 박소정 기자 -
사딸라·나문희·곽철용 강제 소환… '밈'이 바꾼 광고 트렌드 "언제 터질지 모른다"
야인시대의 김두한, 타짜의 곽철용, 거침없이하이킥의 문희 이 셋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요새 대세 광고 모델이라는 것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드라마와 영화의 대사를 활용한 네티즌들의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어ㆍ행동 등 모방해 만든 사진이나 영상)이 광고 모델
2019-10-23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