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보양식 국산 농어회 20%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무더위를 이겨낼 보양식을 선보인다.롯데마트는 오는 22일 여름철 보양식으로 유명한 ‘국산 농어회(250g)’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고물가 시기 국산 농어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시중 판매가 대비 15% 저렴한 2만4850원에 선보이고
2023-06-21 강필성 기자 -
이마트, 40만원대 ‘일렉트로맨X위니아 와인 냉장고’ 출시
이마트가 위니아와 협력해 출시한 가성비 '일렉트로맨X위니아 와인 냉장고(89L)' 본격 판매에 나선다.이마트는 ‘일렉트로맨X위니아 와인 냉장고(89L)’를 49만원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2023-06-21 강필성 기자 -
편의점서 로봇도 파네?… GS25, 자율주행 서빙 로봇 '이리온' 판매
GS25가 업계 처음으로 AI 자율주행 서빙 로봇 ‘이리온’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수도권 90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리온은 13개의 자율주행 기술 관련 특허를 보유한 ‘폴라리스쓰리디’의 진동 제어, AI 임베디드 기술 등이 적용돼 액체류를 비롯한 음식을
2023-06-21 조현우 기자 -
위기의 CJ CGV, 1조원 규모 자본확충 추진…CJ 현물출자
CJ CGV가 총 1조원에 달하는 자본확충을 통해 재무구조 안정화와 미래사업 강화에 나선다. 코로나19 시기 악화된 재무상황을 개선하는 동시에 영화상영 중심 사업구조를 혁신해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공간 사업자로 진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조치다.CJ CGV는 20일
2023-06-21 강필성 기자 -
[단독]밥 한끼 20만원?… 롯데호텔월드 뷔페 '라세느' 가격 최대 38% 인상
서울 주요 호텔가 한 끼 외식 물가가 20만원으로 치솟을 전망이다. 오는 8월 리뉴얼 오픈을 앞둔 롯데호텔 월드 '레세느'가 또다시 가격을 올린다. 원자재값 등 인상에 따른 불가피한 인상이라는게 롯데호텔측 설명이다. 20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오는 8월부터 라세
2023-06-20 변상이 기자 -
"여권 없어도 면세점 쇼핑"… 롯데면세점, 모바일 여권서비스 단독 도입
스마트폰만 있다면 여권 없이도 시내면세점에서 면세쇼핑이 가능해졌다. 롯데면세점은 ‘모바일 여권서비스’를 단독 도입하며 내외국인 고객의 면세쇼핑 편의 제고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2023-06-20 강필성 기자 -
[단독] 비건 아이스크림 시장 '꽁꽁'… 이랜드이츠, '비긴스크림' 2년만에 철수
이랜드이츠가 2021년 야심차게 선보인 비건 아이스크림 브랜드 '비긴스크림'이 시장에서 철수했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당시 주력 사업들이 직격탄을 맞으면서 신성장동력으로 아이스크림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지만 '비건' 수요를 잡기엔 무리였던 것으로 풀이된다.20일 이랜드
2023-06-20 변상이 기자 -
"열대야 피해 오세요" 이마트, 영업시간 단축 석달 만에 연장 영업
이마트가 영업시간을 오후 10시로 줄인지 약 3개월만에 다시 영업시간 연장에 들어간다. 약 91개 매장에 대해 30분에서 1시간의 영업시간 연장에 나서는 것.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밤늦게 매장을 방문하는 ‘올빼미족’을 겨냥해 영업시간을 이전으로 돌린다는 전략이다.&
2023-06-20 강필성 기자 -
[단독] CJ제일제당, 외식 신사업 속도… 압구정에 '핸디드레시피서울' 오픈
CJ제일제당이 신사업에 드라이브를 건다. 단순 구매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했다.20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다음 달 초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핸디드레시피서울 오픈을 준비 중이다.핸디드레시피서울은 자사 외식 브랜드를 모은 공간으로 브랜드 체험은
2023-06-20 김보라 기자 -
여름철 '다이어트 보조식품' 주의보… 성분부터 과장광고까지 꼼꼼히 따져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유명 연예인이 홍보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매해 복용했다가 심장 두근거림이 심해져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원인이 궁금했지만 워낙 다이어트 보조제 관련 부작용 사례가 흔해 그러려니 하고 넘겼습니다." (서울 구로구에 거주 중인 임지영(31)
2023-06-20 최신혜 기자 -
위스키 맛 살리니 매출도 쑥… 골든블루 '골든 하이볼' 매출 272% ↑
골든블루가 2020년 출시한 ‘골든 하이볼’이 주류 트렌드에 힘입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골든 하이볼의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5L 케그 제품 기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72% 이상 증가했다.이는 최근 탄산을 강조한 하이볼 제품 출시가 많아지는 상
2023-06-20 조현우 기자 -
홈플러스 '신선농장' 올해 1천개로 확대… 농가 매출 증대
홈플러스는 올 회계연도 기준 신선농장을 1000여 개로 확대, 취급 품목 역시 배, 멜론, 토마토를 추가해 10개 품목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신선농장’은 홈플러스가 신선 품질을 책임지는 농장이다. 10년 이상의 재배 경력, 약 4950㎡ 이상 경작하는 우
2023-06-20 강필성 기자 -
뚜레쥬르와 손잡은 남해 마늘, K-베이커리 인기 타고 글로벌로
CJ푸드빌이 지역 사회와의 상생활동을 해외로 확장 중이다. CJ푸드빌은 남해 마늘을 이용한 뚜레쥬르의 베이커리 제품들이 국내를 넘어 미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CJ푸드빌은 지난해 경남 남해군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남해
2023-06-20 최신혜 기자 -
패스트리테일링, '난민과 함께하는 청년 예술 콘테스트' 진행
패스트리테일링 및 그룹 산하 대표 브랜드 유니클로는 20일 세계 난민의 날을 기념해 유엔난민기구와 함께 ‘2023 난민과 함께하는 청년 예술 콘테스트’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유엔난민기구가 코로나 19팬데믹 기간 중 처음 개최한 ‘난민과 함께하는 청년 예술 콘테스트’
2023-06-20 김보라 기자 -
해외 직구 상품도 5일만에… 위메프,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W프라임' 론칭
위메프가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 물류기업 큐익스프레스와 손잡고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W프라임’을 공식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W프라임은 배송, 상품 보관, 재고관리 등 입점 파트너사 물류 업무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다.큐익스프레스가 진출한 글로벌
2023-06-2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