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꼼꼼히 관리하니 매출도 쑥… 롯데마트, '과일 품질 개선 프로젝트' 효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진행한 과일 품질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향상 효과를 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롯데마트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전체 과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했다.이는 지난해 4월부터 시작된 과일 품질 개선 프로젝트 효과다. 롯데

    2023-06-15 조현우 기자
  • '과일 사고 상품권도 받고' 이마트, '과일데이' 행사 전개

    이마트가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과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16일과 17일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과일 전품목 대상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가 과일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23-06-15 조현우 기자
  • 더 센 한한령 오나… 한-중 외교 갈등에 유통업계 긴장감 고조

    한국과 중국 외교 관계가 경직되면서 기업들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대 시장인 중국의 판로가 막힐 경우 전략 수정 등 대책 마련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소 가라앉던 한중 갈등은 최근 다시 재점화되고 있다. 지난 8일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가

    2023-06-14 조현우 기자
  • 화이트바이오 사업 본격화 나선 대상, 친환경 신소재 ‘카다베린’ 생산

    대상이 석유계 소재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신소재 ‘카다베린’을 개발하면서 화이트바이오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대상은 최근 카다베린의 샘플의 시범 생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카다베린(CAD)은 주로 나일론이나 폴리우레탄을 생산하기 위해 기초 원

    2023-06-14 최신혜 기자
  • 세븐일레븐, 19개국 8만5천여 매장 활용해 글로벌 상사 역활 톡톡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세븐일레븐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우수 상품을 수출하고, 해외 편의점의 인기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등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1927년 미국 댈러스에서 태동한 세계 최초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편의점 브랜드다. 현재 전세계

    2023-06-14 조현우 기자
  • 신세계푸드, 돈되는 온라인 베이커리 강화… “브랜드 전문가 없나요?”

    신세계푸드가 베이커리 브랜드 키우기에 나선다. 기존 다수의 베이커리 브랜드만으로는 경쟁이 힘들다 보고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를 위한 내부 검토에 들어간 것. 이 과정에서 외부 브랜드 전문가의 채용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 베이커리 사업이 급격하게 성장하

    2023-06-14 강필성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확장… '대구·부산'에 깃발 꽂는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 하반기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선다. 서울에 이어 지방 광역시에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낸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올 하반기 대구 동성로에 무신사 스탠다드를 오픈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본점 맞은편

    2023-06-14 김보라 기자
  • "반값 한우행사는 쭉~" 구제역 여파에도 한우값 폭락

    올해 내내 한우값 폭락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사육마릿수 증가로 인해 수요에 비해 공급 과잉현상이 발생하면서다. 최근 4년만의 구제역 이슈로 인해 살처분 가축수가 늘며 한우값이 일시적으로 상승했지만, 빠르게 종식단계로 접어들며 시세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14일 한국

    2023-06-14 최신혜 기자
  • 장 건강 특화제품 잘팔리네… hy, ‘MPRO4’ 누적 판매량 2억개 돌파

    hy의 장 건강 특화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hy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4 2종(장 집중케어 MPRO4, 장&피부 듀얼케어 MPRO4)’이 누적 판매량 2억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제품이 출시된 2019년 2월 이후 4

    2023-06-14 최신혜 기자
  • GS더프레시, 400호점 달성… 49년간 1억6000만명이 찾아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400호점 오픈을 기념해 대고객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점포에서, 400호점 오픈을 축하해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함께한 400호점

    2023-06-14 강필성 기자
  • BYN블랙야크그룹-한국코카콜라, 재활용 캠페인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전개

    BYN블랙야크그룹은 한국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 시즌4 공동 진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전날 서울 종로구 한국코카콜라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준석 블랙야크 부사장과 정기성 한국코카콜라 대표를 비롯해 에스에스지닷컴, 이마트, G마켓,

    2023-06-1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최대 규모 반려용품 할인전 ‘콜리올리 텅장위크’… 15일부터

    롯데마트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해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콜리올리 텅장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텅장위크'는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위해 저렴한 상품을 많이 구매함으로써 ‘텅장’(텅 빈

    2023-06-14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바캉스철 맞아 16일부터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

    신세계백화점은 16일부터 남성, 여성, 해외브랜드 등 총 30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 할인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조르지오아르마니, 요지아마모토, 드리스반노튼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A.P.C., 마쥬, 비이커, 베네통키즈,

    2023-06-14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협업… 캠핑용품에 감성 담았다

    이마트가 유명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콜라보한 감성 캠핑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그라플렉스(GRAFFLEX)는 그래픽 아트를 기반으로, 페인팅/일러스트/아트토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신의 예술 세계관을 국민들에게 편안하고 다가가기 쉽게

    2023-06-14 강필성 기자
  • '17살' 맥스 맥주 접는다… 하이트진로, 생산 중단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오리지널 올몰트 맥주 ‘맥스’ 생산을 중단한다고 14일 밝혔다.2006년 처음 출시된 맥스는 17년간 누적 판매 51억병을 기록한 메가 브랜드다. 현재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되는 가정 채널 캔·페트 제품은 5월에 생산된 제품이

    2023-06-14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