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농심, 아모레퍼시픽, 갤러리아백화점 外
◇ BBQ치킨 패밀리와 사회공헌 활동 확대제너시스BBQ그룹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1월부터 5개월 동안 서울, 강원, 경기, 경주, 광주 등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116개 매장의 패밀리와 함께 기부를 진행했
2023-06-14 김보라 기자 -
'적자 누적'에 입장료 최대 25% 인상… 삼양목장, 수익성 개선 속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대관령 삼양목장이 입장료를 인상하며 수익성 확보에 나섰다. 코로나19 시기 삼양목장의 적자 누적이 커지면서 가격 인상 카드를 꺼내든 것으로 풀이된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목장은 최근 입장료를 인상했다. 기존 대인 기준 입장료를 1만원에서 1
2023-06-13 변상이 기자 -
"복지부 지침이 안내려왔어요"… 편의점 시트지 제거 한달째 감감무소식
편의점 벽면에 부착된 반투명 시트지를 금연 포스터로 대체하기로 결정한지 한 달이 되어가고 있지만 현장에서의 변화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가 가이드라인을 확정하지 않아 기약 없이 미뤄지며 편의점 근무자 안전 역시 여전히 위협받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2023-06-13 조현우 기자 -
'문화·예술' 큰 손 이랜드, 이번엔 'BTS' 공연의상 최초 공개
이랜드그룹이 문화·예술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중문화, 예술분야에서 막대한 소장품을 기반으로 대중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나선 것. 이번에는 BTS의 소장품을 선보이고 나섰다.이랜드는 BTS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그래미어워즈 공연의상 7벌을 최초 공개한다고 13일
2023-06-13 강필성 기자 -
[이슈메이커] 힘 못 쓰는 신세계인터株, 정유경 총괄사장의 고민
정유경 신세계 백화점 부문 총괄사장이 오는 30일 주식담보대출 만기를 두고 고민이 깊어질 전망이다. 그가 직접 보유한 신세계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주가가 지난해보다 대폭 주저앉았기 때문이다. 이는 막대한 증여세 부담을 안고 있는 정 총괄사장에게는 적잖은 부담으로 다가올
2023-06-13 강필성 기자 -
"돈 없으면 아기도 못 키우나"… 분유부터 기저귀값까지 줄줄이 인상
물가 상승으로 인해 영유아 먹거리, 생활필수품 가격이 잇달아 인상되며 아기를 키우는 가정의 경제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특히 영유아의 주식인 분유와 우유, 필수 소비재 기저귀값이 오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분유 시장점유율 1위 '압타밀'이
2023-06-13 최신혜 기자 -
터줏대감 '꼬깔콘·초코파이'의 대변신… 식품업계, 리뉴얼 바람
식품업계가 30년 이상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을 리뉴얼하고 나섰다. 시대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동시에 새로움을 주며 매출 상승을 노리는 것이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최근 꼬깔콘의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1983년 출시된 꼬깔콘은 옥수수
2023-06-13 김보라 기자 -
소주 안주로 딱이네… GS25, 안주형 샐러드 '쌈싸먹는 치킨샐러드' 출시
GS25가 안주로 활용되는 소비 데이터를 활용한 ‘쌈싸먹는 치킨샐러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갈비 양념으로 맛을 낸 닭다리살, 잘게 자른 모짜렐라 눈꽃 치즈, 채소, 저칼로리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함께 쌈으로 활용 가능한 만두피 7장으로 구성됐다.이
2023-06-13 조현우 기자 -
무더위에 한밤 '풍덩'… 호텔가, 수영장 야간개장 이벤트 풍성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을 야간 개장한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투숙객들을 위한 여름밤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오는 16일부터 여름 무더위를 음악으로 식혀줄 야외 수영장 이벤트 '풀사이드 바이브'(Poolside Vi
2023-06-13 변상이 기자 -
엔데믹에 북적… CJ푸드빌 "N서울타워 방문객 전년대비 75%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엔데믹 시대를 맞아 다시금 활기를 띠고 있다. 13일 CJ푸드빌에 따르면 N서울타워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남산 방문객수를 분석한 결과 전년비 약 7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전망대를 찾은 외국인 방문객수는 무려 약 3
2023-06-13 김보라 기자 -
"샌들의 계절이 왔다"… LF, '킨·리복·핏플랍' 등 신제품 출시 봇물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슈즈 브랜드 ‘킨’, ‘리복’, ‘핏플랍’, 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슈즈, 샌들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리복은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한다. 리복이 주력으로 선보이는 하이페리엄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
2023-06-13 김보라 기자 -
롯데온 "롯데 자이언츠의 기세를 응원합니다"
롯데온이 프로야구팀인 롯데 자이언츠를 위해 ‘자이언츠, 응원의 기세를 올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온 내 응원 페이지를 방문해 ‘기세’를 주제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
2023-06-13 조현우 기자 -
신세계백화점, '마제스티' 드라이버·아이언 등 신상품 단독 판매
신세계백화점이 하이엔드 골프 클럽으로 유명한 ‘마제스티(MAJESTY)’의 신상품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오는 14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고객만을 위해 제작된 클럽 ‘셀레스티얼’과 여성 전용 클럽
2023-06-13 조현우 기자 -
MZ직원이 '픽'한 맛… 롯데마트, 캔 하이볼 4종 출시
롯데마트가 MZ세대 공략을 위한 캔 하이볼 4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오는 15일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클래식·레몬·얼그레이·트로피컬 등 총 4가지 맛이다.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쳤으며 다양한 입맛을 가진 2030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2023-06-13 조현우 기자 -
[르포] "내 감정의 색깔이 궁금하다면"… 롯데시네마 속 AI·VR 체험관
"롯데시네마에 AI(인공지능)·VR(가상현실) 체험하러 가요"롯데시네마가 AI·VR 체험관으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단순히 영화 관람이 아닌 고객들의 다양한 체험 요소를 극대화한 '랜덤 스퀘어'로 거듭난 것이다. 롯데시네마는 극장 공간이라는 특수성을 활용해 MZ세대들이
2023-06-12 변상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