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희수 SPC 부사장·오세훈 서울시장, 배라 친환경 놀이정원서 어린이들 만나
SPC 배스킨라빈스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 어린이대공원’에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을 오픈했다. SPC 허희수 부사장과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날 행사를 직접 찾아 어린이들을 맞이했다. 6일 SPC에 따르면 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
2025-05-06 최신혜 기자 -
가정의 달 연휴, 우리 가족 외식 저렴하게 즐겨볼까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연휴를 맞아 외식업계에서 가족단위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행사에 나선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메뉴 출시와 함께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키즈 메뉴는 부드러운
2025-05-04 조현우 기자 -
대선 국면 타고 우유·커피·라면·김치까지 무더기 인상
올초부터 이어진 식품·외식업계 가격 인상이 그칠 줄 모르는 모양새다. 빙과, 제과, 햄버거, 커피, 주류 등에 이어 유제품, 계절면, 김치 가격까지 전방위적으로 먹거리 물가가 치솟는 형국이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업계 1위 서울우유는 1일부로 흰우유를
2025-05-02 최신혜 기자 -
대상, SIAL 캐나다 2025 참가 … 북미에 '종가·오푸드' 경쟁력 알렸다
대상㈜이 ‘SIAL 캐나다 2025’ 박람회에 참가해 대표 브랜드 종가와 오푸드 제품의 북미 시장 내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SIAL 캐나다 2025’는 북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가장 중
2025-05-02 조현우 기자 -
[단독] 서울우유, 가공유·발효유 등 54개 제품 가격 평균 7.5% 인상
유업계 1위 서울우유가 흰우유를 제외한 제품 54종 가격을 지난 1일부로 평균 7.5% 인상했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 발효유, 주스류 등 일부 품목의 출고가를 올렸다.가공유(23개), 발효유(4개), 주스류(3개), 버터(2개), 생크림(
2025-05-02 최신혜 기자 -
동아오츠카,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 광고 온에어 … '청춘 응원'
동아오츠카가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1일 동아오츠카가 선보인 광고는 '우리의 지금은 옳다'는 컨셉으로, 청춘들이 자신의 선택과 열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모습을 담아냈다.광고는 정답만을 좇는 일상 속에서 벗어나,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
2025-05-01 이미현 기자 -
롯데웰푸드, '칸초·초에너지바' 등 2.7억원 상당 제품 기부
롯데웰푸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월 30일 사랑의열매에 2억5000여만원 상당의 제과류 5200박스를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지난 4월 30일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롯데웰푸드의 제품 전달식은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과 김경희 사랑의열
2025-05-01 이미현 기자 -
허영인 SPC 회장이 구상한 놀이터 '핑크드림가든' 5일 공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 조성한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을 오는 5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핑크드림가든은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아이템인 ‘핑크스푼’을 업사이클링(Upcycling, 생활 폐기물을 재가공해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으로 만
2025-05-0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부 매각 철회 … 美 관세전쟁 수혜
CJ제일제당이 바이오사업부 매각 계획을 철회하고 적극적인 육성에 나선다.3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날 조회공시 요구에 대한 답변으로 바이오사업부 매각 추진과 관련해 “매각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CJ제일제당의 바이오사업부는 지난해에만 4조원 이
2025-04-30 조현우 기자 -
동원F&B, 1분기 매출 1조1948억 ··· 전년 동기 대비 6.8% ↑
동원F&B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6.8% 증가한 1조1948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540억원으로 8.2% 올랐다.별도 기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5677억원, 348억원으로 각각
2025-04-30 최신혜 기자 -
정관장, 황금연휴 앞두고 면세전용 '헬시트립세트' 출시
정관장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전용 특별상품인 ‘헬시트립세트’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정관장 헬시트립세트’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면역력과 피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에브리타임로얄(10포)’, ‘홍이장군3단계로얄(4포)’, ‘에브리타임필름 컴피(20
2025-04-30 최신혜 기자 -
매운맛으로 태국 공략 … 삼양식품, 불닭 이어 매운 국물라면 '맵' 키운다
삼양식품이 태국에서 제2의 불닭 '맵(MEP)'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육성한다. 동남아 시장에서 불닭을 이어 강한 매운맛을 지닌 라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충성고객을 늘리겠다는 의지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이달 태국에서 '맵' 신
2025-04-30 최신혜 기자 -
SPC 쉐이크쉑, 쉐이크 바 특화한 ‘성수점’ 개점 … 글로벌 최초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서울 성수동에 ‘성수점’을 5월1일 개점한다. 이로써 쉐이크쉑은 국내에 총 31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30일 SPC그룹에 따르면 쉐이크쉑 성수점은 전 세계 쉐이크쉑 최초로 쉐이크 제품을 특화한 매장으로 성수동 연무장
2025-04-30 최신혜 기자 -
hy, 특허공법 적용한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hy가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엑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야쿠르트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발효유다. 제품명에 담은 엑소는 ‘당이 없는(X), 제로(0)’와 ‘장기 숙성(Extra Old)’을 의미한다.야쿠르트XO는 이름처럼 두 가지 차별점을
2025-04-30 최신혜 기자 -
농심 메론킥, 출시 9일만에 유통채널 판매 '1위' … 먹태깡 넘어서
농심은 지난 21일 출시한 스낵 ‘메론킥’이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스낵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이후 지난 29일까지 약 9일 만에 달성한 성과다.메론킥은 출시 첫 일주일 간 총 144만 봉이 판매돼, 같은 기간 100만 봉을 기록했던
2025-04-30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