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헤라·라네즈', 해외 공략 강화… 북미·일본 정조준

    아모레퍼시픽이 올 하반기 해외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1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는 지난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2023-09-1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화장품·치약 패키지 '멸균팩 재활용지'로 만든다

    LG생활건강은 치약, 화장품 포장재로 ‘멸균팩 재활용지’를 활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재활용이 까다로운 멸균팩을 재활용한 종이의 사용량을 최대한 늘려서 자원 순환경제 구축에 기여하고, ESG 경영을 확산하기 위해서다. 멸균팩 재활용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는 건 국내

    2023-09-1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선케어 기술 훔쳐간 이탈리아 인터코스에 '승소'

    인터코스의 한국법인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화장품 중견기업 한국콜마의 선케어(자외선차단제) 핵심기술을 빼냈다가 법원의 엄중한 심판을 받았다.한국콜마는 이탈리아 화장품 ODM 업체 인터코스의 한국법인을 상대로 한 '영업비밀 침해금지'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11일 밝혔다.서울

    2023-09-11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피부 효능 평가법' 신기술 발표… 新화장품 개발 앞장

    코스맥스는 지난 5일부터 7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3 국제화장품학회(IFSCC)’에서 피부 효능평가법 신기술 2건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학회에서 기존 평가법을 보완할 수 있는 '라만 분광 기반 피부장벽회복 평가법'을 발표했다. 라만

    2023-09-11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60살된 국내 최초 출시 '삼양라면' 맛·패키지 리뉴얼

    국내 최초 라면인 '삼양라면'이 리뉴얼 된다. 삼양식품은 출시 60년을 맞은 삼양라면과 삼양라면 매운맛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과 삼양라면 매운맛의 맛 리뉴얼을 위해 약 1년간 연구개발을 진행했다는 설명이다.삼양라면은 아

    2023-09-08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가을 신학기…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등교룩은?

    가을 새학기를 맞아 매일 아침 등교 시간마다 아이에게 무얼 입혀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개성 강한 자녀의 입맛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부모의 취향을 반영해 패션업계는 가을·겨울(F/W) 시즌 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F&F가 전개하는

    2023-09-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진출… "글로벌 공략 속도"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헤라는 8월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헤라 소속 아티

    2023-09-0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쿠론'의 변신… "대체불가·유일무이 브랜드로 재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대대적인 리뉴얼에 나섰다. 브랜드의 정체성인 디자이너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고감도 디자인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쿠론으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다.임세희 코오롱FnC 쿠론 브랜드 매니저는 6일 서

    2023-09-06 김보라 기자
  • 레브론 프로페셔널,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화보 공개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이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싱글즈 9월호 화보를 6일 공개했다. 조보아가 추천하는 레브론 프로페셔널의 오로플루이도 라인은 아르간 오일의 터치로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를 받은 듯한 헤어의 변화와 함께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주

    2023-09-06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픈런 이벤트… "신규 고객 초대하면 50% 할인"

    무신사는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친구를 초청한 고객과 초청받은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오픈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현재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신사 앱에서 ‘오픈런 크루 방’을 생성한 후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

    2023-09-06 김보라 기자
  •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무 "갤럭시, 2028년 매출 2600억 목표"

    "갤럭시는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입니다. 오는 2028년까지 연 평균 7.4%를 신장하며 매출 2500억원까지 끌어올리겠습니다"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는 5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 갤럭시 40주년

    2023-09-05 김보라 기자
  • '40돌' 갤럭시 "남성복 미래 이끌 것"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9월 론칭 40주년을 맞는다. 갤럭시는 남성들이 열망하는 ‘남성의 우아함’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BI(Brand Identity)를 정립, 대한민국 1등 남성복으로 진화를 거듭해 나갈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2023-09-05 김보라 기자
  •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자사주 잇단 매입… 책임경영 강화

    애경산업의 임재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이 올해 두 번째 자사주를 매입하며 ‘책임경영’ 의지를 지속 표명하고 있다.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임재영 대표이사는 주주 가치 제고와 주가 부양을 위해 자사주 1000주를 매입했다. 총 매입 금액은 2075만원이다.임재영 대표이

    2023-09-05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 회장 "中 시장 재도약, 반드시 이뤄내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8주년을 맞아 4일 오전 본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기념식에서 '우리의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도전해 함께 성장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임직원들과 축하 인사를 나눴다.이날 서경배 회장은 기념사

    2023-09-04 김보라 기자
  • 클레어 웨이트 켈러·조나단 앤더슨… 올드머니룩 입는 유니클로

    최근 올드머니룩이 젊은 소비자 가운데 큰 인기를 얻으며, 일상에서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여유있는 연출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향한 관심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 4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최근 새로운 협업의 시작을 알린 클레어 웨이트 켈러, 전 에르메스

    2023-09-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