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성수 2231’ 재단장하반기 전략상품 듀듀백 공개여성성 한층 강화한 스타일 제안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23F/W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유입 강화를 위한 차별화 전략을 꾀한다.

    럭키마르쉐는 11일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공략의 일환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 2231’을 재단장한다고 밝혔다.

    기존 그린,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우드톤의 인테리어에서 탈피, 럭키마르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보여줄 수 있는 미니멀하고 컨템포러리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여기에 화이트 바탕의 간결하면서도 개방적인 느낌을 주는 질감 처리를 통해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오디오 아트인 사운드 스컬프처(Sound Sculpture)를 중심으로 공간을 꾸몄다.

    럭키마르쉐는 매장 리뉴얼과 함께 하반기 전략상품인 ‘듀듀백(DUEDUE BAG)’을 오프라인 최초 공개했다.

    듀듀백은 일체형 바디로 자연스럽게 모양이 잡혀있는 트렌디한 반달모양 디자인의 호보백이다. 빅백과 미니백 두 가지 사이즈로 실버, 핑크,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총 다섯 가지 컬러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럭키마르쉐는 23F/W 시즌, 클래식과 트렌드를 넘나드는 자유로움과 유니크함, 감각적인 컬러와 디테일, 모던한 실루엣으로 여성성을 한층 강화한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여성라인을 강화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리뉴얼 오픈을 통해 패션과 트렌드를 이끄는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