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뷰티] 잇츠한불, 아이소이, 나스, 프리메라 外
◇ 잇츠한불, 이마트 전용상품 '파워 10 포뮬라 헤어·바디' 라인 출시잇츠한불이 국내 대표 유통채널 전용상품을 선보이며 내수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 잇츠한불의 잇츠스킨은 이마트 전용 상품인 '파워 10 포뮬라 헤어 및 바디(Power 10 Formula)' 라인 7개
2017-06-01 유은정 -
조성아 'CSA코스믹', 중상그룹 합자법인과 30억위안 규모 계약
조성아의 CSA코스믹이 지난 30일 중상그룹 합자법인과 30위안 규모의 판매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CSA코스믹의 중국법인인 ‘실애상해무역유한공사’과 중상그룹과 합자법인인 ‘광조우중상실애일화유한공사’간의 계약으로 2021년까지 30억위안 규모
2017-05-31 유은정 -
제주 구좌읍에 '이니스프리 숲' 개장… 쓰레기 매립장에 1만 그루 심어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구좌읍에 이니스프리 숲 '마이 시크릿 포레스트(MY SECRET FOREST)'를 개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쓰레기 매립지를 복원해 만든 테마형 숲이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숲 조성을 위해 지난 2016년 나무 심는 사회적 혁신기업 ‘트리플
2017-05-31 유은정 -
삼성물산패션부문, 110개 협력사 대표 초청 '동반성장데이' 개최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지난 30일 강남구 도곡동 사옥에서 협력업체 대표 110명을 초청해 ‘2017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동반성장데이 행사엔 삼성물산패션부문과 공정거래 협약을 맺은 주식회사 안엠에프앤티 이전호 대표, 삼화라피네 정
2017-05-31 유은정 -
[Daily New패션] 노스페이스, 슈퍼콤마비, SJSJ
◇ 노스페이스, 냉감 소재 고기능성 의류 ‘수퍼 쿨 컬렉션’ 신제품 출시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냉감, 통기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수퍼 쿨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노스페이스 '쿨 컬렉션'은
2017-05-31 유은정 -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에 입점할 '중소기업 품평회' 개최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29일 광화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즐거운 동행'존에 입점할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품평회 참가 신청은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약 3주간
2017-05-30 유은정 -
KT&G 상상마당, '2017 써라운드' 뮤지션 공모
KT&G가 실력파 경력 뮤지션들에게 음반 발매와 공연기회를 지원하는 '써라운드(S.around)' 참가자를 6월21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써라운드 프로그램은 국내 대부분의 뮤지션 지원 사업들이 신인들에게 집중돼 있는 점에 착안해, 실력파 경
2017-05-29 유은정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애경, 랑콤
◇ LG생활건강, 쿨링폭탄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워터 밤' 출시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폭탄, 보습폭탄에 이어 쿨링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
2017-05-29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김형준 연구원, '2017 동암화장품과학자상' 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셀사이언스 연구팀 김형준 연구원이 26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열린 '대한화장품학회 심포지엄'에서 '2017 동암(東巖)화장품과학자상' 대상을 수상했다. 동암화장품과학자상은 올해로 15회째를 맞았다.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화
2017-05-26 유은정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설화수'로 프랑스 '뷰티의 성지' 재공략… "이번엔 자신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프랑스 뷰티 시장에 재도전한다. 지난 1988년 '순' 브랜드로 프랑스 진입을 시도했으나 철수라는 쓴 잔을 마신지 20여년만의 재기다.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을 원하는 '뷰티의 성지'로 그 포문을 열었다. 아
2017-05-25 유은정 -
"메로나 슬리퍼 나왔다"… 빙그레-휠라,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봬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 휠라(FILA)가 만났다. 휠라와 빙그레는 협업해 'FILA X 메로나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FILA X 메로나 콜렉션'은 레트로 감성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휠라 '코트디럭스와 드리
2017-05-25 김수경 -
휠라골프 '백화점서 방뺀다'… 골프전문점 등 홀세일 판매 중심 전환
휠라 골프(FILA GOLF)는 기존 백화점과 대리점 중심의 유통에서 홀세일 방식을 중심으로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한다고 24일 밝혔다.휠라 골프는 오는 2018년 S/S시즌부터 골프 전문점 및 골프장 클럽 하우스 등의 홀세일(wholesale) 채널을 중심으
2017-05-24 유은정 -
만년필 '파카' 브랜드 리뉴얼, 2017 뉴 컬렉션 출시
만년필 브랜드 파카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2017 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카는 전 라인의 리뉴얼을 단행하고 만년필 매니아를 사로잡는 다는 전략이다. 이번 리뉴얼은 파카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요소를 파카 헤리티지에 초점을 맞춰
2017-05-24 유은정 -
세정 남성복 트레몰로, 쾌적한 착용감의 '브리즈 슈트' 출시
패션기업 세정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는 때이른 무더위를 맞아 여름철에도 활동성이 좋은 '브리즈 슈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리즈 슈트는 일본 도레이사의 흡한·속건 폴리 안감을 사용해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소프
2017-05-23 유은정 -
패션그룹형지, 샤트렌 원피스 체험단 '퍼스널 쇼퍼' 15명 모집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샤트렌'이 블로거 체험단 '퍼스널쇼퍼 2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샤트렌은 여름을 맞아 여성들이 즐겨입는 원피스 2종을 체험상품으로 선정했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17-05-23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