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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튼 브라운도 가격 올린다 … 끝없는 명품 쥬얼리·뷰티 인상 질주
올해 들어 해외 명품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연이어 가격을 인상하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원자재 가격 상승과 수입 시 발생 물류 비용, 인건비 상승 등이 인상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영국 럭셔리 프래그런스 브랜드 몰
2025-03-27 이미현 기자 -
이랜드월드 로엠, 웨딩 시즌 맞아 트위드 재킷·원피스 온라인 매출 33% ↑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여성들이 하객룩으로 즐겨 입는 아이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27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시그니처 격식 라인의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의 최근(2월1일~3월25일) 온라인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성장했다.로엠의
2025-03-2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화장품 업계 오스카상' 코스모팩 어워드 2관왕
한국콜마가 화장품 업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세계 최고 권위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은 전 세계에서 한국콜마가 유일하다.한국콜마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제56회 코스모프로프 볼로
2025-03-2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한한령 해제 무드 속 中 '신쉔그룹' 맞손 …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
애경산업이 중국 대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인 신쉔그룹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애경산업은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신쉔그룹과 라이브 커머스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애경 브랜드 데이’를
2025-03-27 김보라 기자 -
제2 도약 나선 LF 헤지스, '인도' 진출 … 3년내 10개 매장 목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14억 인구 대국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올해 25주년을 맞아 국내 패션 기업의 새로운 황금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 패션 시장 개척을 목표로 제2의 도약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LF는 최근 인도 현지 기업인 Asian Brands Cor
2025-03-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산불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경남 산청, 경북 의성 등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의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 예정이다.이상목 아모레퍼시픽홀딩스 대표이사는 "
2025-03-27 김보라 기자 -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 이랜드 후아유, 인형 키링에 쏙 '바람막이' 출시
이랜드월드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올 봄·여름 시즌을 기념해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후아유의 아이코닉 캐릭터 '스티브' 가 인형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인형 안에 바람막이를 접어서 넣을 수 있는
2025-03-26 이미현 기자 -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지역과 성장하는 '상생 나눔 경영' 지속"
세정그룹이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3억원 상당의 의류 및 성품을 기탁하며, 올해도 ‘나눔 상생 경영’을 이어간다.세정그룹은 지난 25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이웃을 위한 성품 전달식’을 통해 성품을 전달했다. 부산에 본사를 둔 세정그룹은 1999년부터
2025-03-26 이미현 기자 -
샤넬코리아, 지난해 매출 사상최대 '1.8조' 돌파 … 전년비 8% ↑
샤넬코리아가 지난해 국내에서 1조8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25일 샤넬코리아가 공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매출은 1조8446억원으로 전년 대비 8% 증가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2695억원으로 1% 줄었으며, 당기순이익도 2061억원으로 6% 감소
2025-03-25 이미현 기자 -
창립 50주년 김정문알로에 … 최연매 회장 "새로운 50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김정문알로에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회장은 지난 20일 열린 기념식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회사를 믿고 헌신해주신 사업자 여러분의 진심과 열정을 결코 잊지 않겠다"며 "이제 새로운 50년을 향해 나아가
2025-03-25 김보라 기자 -
아마존, 밀라노에 첫 오프라인 H&B 스토어 오픈 … 국내 진출 가능성은?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Amazon)이 처음으로 오프라인 H&B(Health & Beauty) 매장을 선보이면서 국내 진출 가능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5일 외신 등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지난달 '파라파마시아 & 뷰티(Amazon Pa
2025-03-25 이미현 기자 -
아모레G, '아모레퍼시픽홀딩스'로 새 출발 …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도약
아모레퍼시픽 지주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사명을 아모레퍼시픽홀딩스(AMOREPACIFIC Holdings Corp.)로 변경한다.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2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2025-03-25 김보라 기자 -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미주 시장 중심, 해외 사업 리밸런싱 가속화"
"미주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에 대한 리밸런싱(재구조화)을 가속화하겠다."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LG생활건강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4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비유기적 성장을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미래 성장 동력을
2025-03-25 김보라 기자 -
GS25 "돌아온 '김혜자 간편식' 2년여만에 8500만개 팔려"
GS25는 김혜자 배우와 손잡고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이 재출시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8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1초에 1.3개씩, 하루 평균 11만4000개 이상 팔린 셈이다. GS25는 지난 2023년 2월 15일 ‘
2025-03-25 이미현 기자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창립 80주년, 혁신·도전으로 뷰티 산업 선도"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이합니다. 변화하는 세상에 맞춰 민첩하게 스스로 혁신하며, 고객이 뷰티 산업에 기대하는 도전과 혁신에 과감히 투자하겠습니다."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25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밝혔다.이날 주주총
2025-03-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