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이하 자녀보유 가정… 모닝·레이·프라이드 10만원 할인전차종 대상으로 판매 대수 당 적립금 5월 보육단체에 기부K시리즈, 외관 긁힘 무상 수리… 불만족 시 교환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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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자동차는 4일 ‘착한기업지수’(GBI, Good Business Index) 조사에서 자동차업계 착한기업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4가지 ‘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착한경영센터와 리서치앤리서치가 조사한 ‘착한기업지수’에서 기아차는 64.1점을 획득해 자동차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아차는 이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착한 할인’, ‘착한 기부’, ‘착한 수리’, ‘착한 교환’ 4가지로 구성된 ‘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한 할인’ 이벤트는 기아차가 추진해온 착한가격 행사의 일환으로 만 5세 이하의 아동이 있는 가정이 모닝, 레이, 프라이드를 구매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준다.(단 개인출고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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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 달 동안 판매되는 전차종의 차량 한 대당 1,000원을 적립해 보육단체에 기부하는 ‘착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최근 ‘K5 하이브리드’ 1대가 팔릴 때마다 친환경배추 1포기와 김장비용을 적립해 소외이웃에게 전달한 ‘K5 하이브리드 이웃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전차종을 대상으로 한 기부금은 가정의 달 5월에 보육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여성운전자 1천만명 시대를 맞아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외관 긁힘 발생 시 1회에 한해 무상으로 수리해 주는 ‘착한 수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착한 수리’ 이벤트는 2월에 K시리즈를 구매한 출고고객 중 이용동의서를 작성한 여성운전자가 대상이다.
    차량 출고 후 30일내 차량 외관 긁힘이 발생했을 때 1회에 한해 무상으로 수리해 준다.

    끝으로 기아차는 K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경우 한 번에 한해 다른 차종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를 이 달까지 연장한 ‘착한 교환’ 이벤트를 이어간다.(동일 차종으로도 교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