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시장경제신문>은,
전통시장 내 점포와 주변 중소소매업체 상인들을 대상으로,
시장상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 또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직접 조사해보았다.
일명 [베스트 러브(Best Love) 상품]이다.
에어컨, 냉장고, 가스레인지, TV, 휴대폰 등 총 10개 품목이다.
조사한 결과 에어컨은 38명 중 19명(50%)이 선택한,
LG전자의 휘센이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에어컨이 38명 중 18명(47%)으로 2위를 차지했다.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지펠이 36명 중 20명(55%)으로 1위,
가스레인지는 36명 중 24명(67%)으로 린나이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TV는 36명 중 25명(69%)으로 삼성스마트TV가 1위,
휴대폰은 35명 중 28명(80%)으로 삼성의 갤럭시시리즈가 1위에 올랐다.
소형자동차는 32명 중 15명(47%)가 선택한 기아자동차의 모닝이 1위,
중형자동차는 33명 중 12명(37%)으로 현대자동차의 쏘나타가 1위,
대형차도 역시 33명 중 18명(55%)으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가 1위에 올랐다.
[Best Love 상품 ⓸ 쌍용자동차 코란도C]
<쌍용자동차>는 지난 2007년 7월 프로젝트명,
[C200]으로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 3년 7개월의,
연구개발기간 동안 총 2,800여 억원을 투입해,
[Korando C]를 새롭게 선보였다.
[Korando C]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디자이너로 평가되고 있는,
조르제토 주지아로(Giorgetto Giugiaro)가 참여해,
탄생한 현대적 감각의 스타일리쉬한 SUV로 역동적이며,
강인한 조형미에 풍부한 볼륨감과 샤프하고 개성 있는 라인을 표현해냄으로써,
격조 높은 유럽풍의 Classy Utility Vehicle(CUV) 이미지를 구현해 냈다.
[Classy]는 세련된, 고급, 귀족적이라는 의미를 지닌 말로서,
SUV의 격을 한 단계 높인 프리미엄 SUV 차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국인은 할 수 있다(Korean can do)]란 의미로,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상징해온 Korando는 한국 기네스북에 기록된,
국내 최장수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SUV의 역사를 이끌어 온 대표 SUV이다.
이제 그 Korando가 한국 시장을 넘어 세계 Top Class 수준의,
SUV로 발돋움하기 위해 5년여의 공백을 깨고 새롭게 진화한,
신개념의 4세대 [Korando C]로 재탄생 했다.
이처럼 [Korando C]는 SUV 전문 기업의 DNA를 계승한 강인함과,
뛰어난 4WD 성능뿐만 아니라 탁월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갖추고,
친환경 내장재 채택과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기존 SUV와는 차별화되는 친환경 웰빙 패밀리카로 완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