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균 죽이고 유산균 살리는 국내 첫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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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시장 내 점포와 주변 중소소매업체 상인들을 대상으로,
시장에서 [가장 판매가 잘 되는 제품] 또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직접 조사해,
베스트 히트(Best hit)상품을 선정했다.
라면, 스낵, 주스, 유제품 등 식품위주 22개 품목이 대상이다.
그 중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한 품목들을 살펴보자.
조사한 결과 생수는 56명 중 41명(73%)이,
제주의 제주삼다수를 꼽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주스는 50명 중 22명(44%)이 롯데칠성의 델몬트를,
건강음료는 55명 중 27명(49%)이 광동제약의 비타500을,
치즈는 48명 중 23명(48%)이 서울우유의 앙팡을 꼽았다.
만두는 48명 중 32명(67%)으로 해태의 고향만두가 1위,
햄은 53명 중 37명이 선정한 제일제당의 스팸이 1위,
참치는 53명 중 41명이 꼽은 동원F&B의 동원참치가 1위를 차지했다.
밥은 47명 중 38명(81%)이 선택한 제일제당의 햇반이,
고추장은 47명 중 27명(58%)이 선정한 샘표 태양초고추장이 1위를 차지했다.
간장은 49명 중 33명(67%)이 표기한 샘표의 양조간장이 1위,
식용유는 51명 중 24명(47%)으로 제일제당의 백설콩기름이 1위에 올랐다.
[Best Hit 상품 ⓻ 롯데 파스퇴르우유]
87년 국내 최초 저온살균 우유를 선보인 <파스퇴르 우유>는,
지금까지도 최고 품질의 우유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파스퇴르 우유는 원유를 1,475m의 긴 파이프라인을,
통과시키며 63°C에서 30분 동안 살균한다.
당연히 더 오랜 시간과 비용이 들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온살균을 통해,
단백질 및 칼슘 변형을 최소화하기 위해
<파스퇴르 우유>는 저온살균법을 고집한다.
저온살균을 모든 균을 사멸시키는 것이 아니라
유해한 균만 죽이고 유산균을 보존한다.
국내 원유 위생등급(1급A : 3만 미만)보다,
훨씬 까다로운 세균 수 8천 마리 미만의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어,
목장관리, 젖소관리 등 모든 분야에 있어,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뤄지고 있다.
"국내 어떤 우유보다도 건강한 우유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일하고 있다.
파스퇴르 우유는 물론 로히트 공법으로 만든 위드맘 분유,
장건강에 좋은 쾌변 요구르트, 쾌변 두유도 많은 사랑을 바란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