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후원활동으로 사회공헌 사업 펼칠 예정


코리아나 화장품은 
<라비다> 대표품목인 <파워셀 에센스>를 
[119 에센스(제품 1개를 구입하면 1명을 구(9)하는 취지)]로 지정해
2013년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후원 코리아나 화장품이
국제백신연구소 한국후원회와 
협약식을 체결함에 따라 
백신이 없어 질병으로 고통 받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새 생명을 갖게 하자는 의미에서 진행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 캠페인]의 일환이다.

<라비다>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제백신연구소 후원 동참 관련 
홍보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개발도상국의 어린이를 
전염성질환으로부터 보호하는 
국제백신연구소의 활동을 
후원하고자 참여하게 됐다. 

<라비다>는 
전염병 예방백신으로 
지구촌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전염병 예방백신을 지원하게 된다.
제품 구매와 동시에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계기가 될 것이다.”

-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



“라비다 <셀광뮤지엄>팝업스토어 
샘플키트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에 
이은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하다.”

“지구촌 어린이, 개발도상국 어린이에게 
질병을 예방하는 백신은 생명과도 같다

이번 후원을 통해 
질병에 꺼져가는 어린 생명을 구하고 
신종전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개발에도 노력하겠다.”

- <국제백신연구소> 박상대 이사장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는 
2012년 <라비다 셀광 뮤지엄>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수익금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하면서 
주요제품 <파워셀 에센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했다. 

전염병에 희생되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전달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업의 이익을 소비자와 함께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국제백신연구소IVI(International Vaccine Institute)는 
1997년 유엔개발계획(UNDP)의 주도로 설립돼 
국내에 본부를 둔 최초의 국제기구로, 
개발도상국 국민들을 
전염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백신의 개발과 보급에 
전념하는 국제기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