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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이 우수 중소기업을
모셔오기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24일 신세계백화점은 우수 브랜드 발굴을 위한
협력회사 공개 모집 [제 2회 S-파트너스]를 연다고 밝혔다.올해로 2년차를 맞이한 [S-파트너스]는
공개 응모를 통해 식품을 제외한
패션, 생활 등 전 장르의 중소기업 중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정식 입점하는 행사다.이번 행사 역시 유통업체(백화점, 아울렛 등) 경험이 없는,
식품을 제외한 전 장르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접수 후에는 일주일간의 서류심사와 바이어들이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상품 심사,
외부 패션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최종 박람회를 거쳐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며
마지막으로 고객 호응을 통해 정식 입점이 결정된다.지난 해 첫 행사를 통해 선발된 8개 브랜드들은
다양한 대형행사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소개됐다.그 중 [카발레리아 토스카나(승마 브랜드)]는
올해 초 강남점에 입점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여성복 [파츠파츠]와 생활용품 브랜드 [아즈마야]
역시 내년 정식 입점을 검토 중이다."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인
[S-파트너스]는 이제 중소기업과 고객 모두가 함께하는
신세계만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계속해서 실력있는 중소기업들이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재진 신세계백화점 패션연구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