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 기능 업그레이드와 패러디 광고 효과리뉴얼 3개월만에 100억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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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가라면 브랜드 [왕뚜껑]을 리뉴얼 한 뒤판매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함박웃음을 짓고 있다.팔도는왕뚜껑이 링크아즈텍의 용기면 판매량 조사 결과지난해 8월 6위에서 올해 8월에는 4위로 올라섰다고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왕뚜껑은지난달까지 1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10% 이상 증가한 수치다.리뉴얼 제품 출시 이전 3개월과 비교하면30% 이상 성장했다.팔도는소비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새로운 제품을 출시한 것을인기 비결로 꼽았다.[왕뚜껑] 제품에[뚜껑]의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라면을 덜어 먹을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하는가하면,기존 평평한 모양이었던 [뚜껑]을 3등분시켜[김치]나 [삼각김밥] 등다양한 반찬이 섞이지 않고먹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또 휴대전화 광고를 패러디한신규 광고도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됐다."이번 왕뚜껑 리뉴얼의 핵심은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맛과 편리함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올해 4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이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