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문지 제휴..."전문 정보 확산 위해 협력키로"

  • <네이버>가 자동차 전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자동차 전문지와 제휴를 맺었다.

    24일 <네이버>에 따르면,
    자동차 전문 정보지인 [자동차생활]과
    전문 자동차 DB 구축 확대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자동차생활]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전문 콘텐츠들의 디지타이징은 물론,
    새로운 자동차 전문 콘텐츠 제작을 위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양질의 정보를 생산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동차생활]이 29년간 축적한
    ▲ 국내외 출시 자동차 모델 정보
    ▲ 국내외 자동차 산업 및 문화, 인물 관련 정보
    ▲ 자동차 분석 및 시승기
    ▲ 각종 자동차 관리 노하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와 [자동차생활]은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자동차 관련 다양한 정보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자동차생활과의 제휴로,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분야의
    다양한 자동차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향후 보다 많은 전문 콘텐츠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다."

    -네이버 고석원 자동차서비스팀장


    "내년이면 창간 30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최고 역사의 자동차생활이
    그간 쌓아온 방대한 국내외 자동차 관련 정보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공유하게 돼 기쁘다.

    기존의 자료뿐 아니라 양사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양질의 자동차 관련 DB와 정보를 생산,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다."

    -월간 자동차생활 박지훈 편집장


    사진=네이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