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부터 해결까지 원스톱서비스 실천
  • ▲ 현대건설 콜센터 직원이 원스톱서비스를 실천 중이다.ⓒ현대건설
    ▲ 현대건설 콜센터 직원이 원스톱서비스를 실천 중이다.ⓒ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운영하는 [콜센터]가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6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지난 19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3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현대건설이 아파트부문 1위를 수상했다.

     

    KS-CQI(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며
    올해는 지난 7~9월 3개월간 39개 업종,
    138개 기업 및 1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는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해당 기업·공공기관의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한
    인터넷 패널조사로 시행됐다.

     

    현대건설은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 수 있다]는 서비스 마인드로
    문의부터 해결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 통합고객센터를 운영,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여기에 선진표준화 상담시스템을 도입,
    고객센터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의 설명이다.

     

    "2007년 오픈한 현대건설 고객센터가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고객응대 서비스를 위해 더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