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 고객 이벤트도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친구와의 우정만큼 더욱 진해진
[맥스웰하우스]와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연계해 
풋티지 광고(드라마 영상을 활용하는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에는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감초 캐릭터 [해태]역의 손호준과
[삼천포]역의 김성균(이하 해삼커플)이 출연했던 장면을
위트 있게 편집, 재해석한 광고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TVN 등 케이블과 영화관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싸우니까 친구 편], [산전수전 편]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싸우니까 친구 편]에서는 
“친구야, 생각나냐~ 우리 참말로 많이 싸웠잖애~”라는
해태의 말에 “모르나? 싸우니까 친군기다”라고
삼천포의 속정이 느껴지는 멘트가 이어진다.

또한 ‘산전수전 편’에서는 
“고마 니랑 친구해가 별일 다 있었재. 맞나”라는 
삼천포의 말에 “맞다 맞다. 긍께 쭉 친구 맞다고야”라고 답하는
해태의 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고객 대상 이벤트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맥스웰하우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친구를 맺고, 
두 편의 광고 중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야마하 도킹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이번 연계 마케팅을 통해 티격태격해도
꼭 붙어 있는 해태와 삼천포처럼,
맥스웰하우스도 늘 우리 곁에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자 했다.

대한민국 최초 캔커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맥스웰하우스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할 예정이다."

   -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