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통합 전산센터 이전 작업...결제 및 분실신고는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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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전산시설 확장에 따라
설날 당일인 오는 31일 오전 12시부터 6시까지
일부 서비스가 제한된다고 27일 밝혔다.
이 시간 동안
신용카드 결제(일시불·할부),
분실신고 및 승인문의(1544-7200)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우선 오전 12시부터 2시까지 2시간 동안은
[체크·선불·기프트카드],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서비스 출금·이체],
[카드승인 SMS],
[온라인 전자상거래·신한앱카드 결제] 등의 서비스가 제한된다.
또한 오전 12시부터 6시까지 6시간 동안은
홈페이지·ARS·모바일앱을 통한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카드론은 자동화기기 거래 포함)],
전자상거래와 신한앱카드를 통한
[하이세이브 약정거래],
[포인트사용],
[가상계좌 및 CMS 입금] 등의 서비스가 제한된다."이번 일시적 서비스 제한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전산센터]로의 이전을 위한 마무리 작업에 따른 것이다.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질 없이 작업을 진행 하겠다."
- 신한카드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