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통합 전산센터 이전 작업...결제 및 분실신고는 가능


  • [신한카드]는
    전산시설 확장에 따라
    설날 당일인 오는 31일 오전 12시부터 6시까지
    일부 서비스가 제한된다고 27일 밝혔다.

    이 시간 동안
    신용카드 결제(일시불·할부),
    분실신고 및 승인문의(1544-7200)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우선 오전 12시부터 2시까지 2시간 동안은
    [체크·선불·기프트카드],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서비스 출금·이체],
    [카드승인 SMS],
    [온라인 전자상거래·신한앱카드 결제] 등의 서비스가 제한된다.

    또한 오전 12시부터 6시까지 6시간 동안은
    홈페이지·ARS·모바일앱을 통한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카드론은 자동화기기 거래 포함)],

    전자상거래와 신한앱카드를 통한
    [하이세이브 약정거래],
    [포인트사용],
    [가상계좌 및 CMS 입금] 등의 서비스가 제한된다.


    "이번 일시적 서비스 제한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전산센터]로의 이전을 위한 마무리 작업에 따른 것이다.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질 없이 작업을 진행 하겠다."

       - 신한카드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