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연말까지 'VIP·GOLD' 멤버십 등급 할인 한도를 없앤다.
19일 SK텔레콤은 'VIP·GOLD' 등급의 T멤버십 할인 한도를 없애는 '무한멤버십' 프로모션을 2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무한멤버십'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VIP 10만점, GOLD 7만점씩 할인을 제공받던 할인한도가 없어지며, SILVER 멤버십 등급도 6만점으로 할인한도가 1만점 늘었다. 단, 각 제휴처 별 1일 1회 승인 금액 20만원까지만 할인 사용 가능하다.
'무한멤버십'은 기존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된다.
결합상품을 신청한 가족 구성원들은 멤버십 할인한도 공유 혜택도 누릴 수 있다. 'VIP' 등급 고객은 연간 총 10만점, ‘GOLD’ 등급 고객은 연간 총 7만점까지 가족 구성원에게 할인한도를 선물할 수 있다. 할인한도 선물은 고객센터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무한멤버십 프로모션 런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은 VIPS 신메뉴를 기존 할인 혜택에 더해 1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 2인 입장권은 70% 할인된 2만 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T멤버십 모바일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내달 30일까지 영화예매권 1000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자사 멤버십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초콜릿' 내에 '무한멤버십'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도 제공한다. '무한멤버십' 고객들은 오프라인 제휴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격주로 운영되는 '무한핫딜'을 통해 최고 90% 할인된 상품을 응모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1주일간 구매 신청을 응모받고 딜 종료 후 당첨자를 발표하는 방식이다. 첫 상품으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70만원 상당의 워커힐 호텔패키지를 5만원에 응모 받는다.
무한멤버십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무한멤버십은 실질적인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도적으로 도입한 혁신적인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