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 제고 노력 지속
  • ▲ 왼쪽부터 Lowe’s 사의 스티븐 팔머 물류 최고 책임자, 정윤한 한진해운 미주지역 본부장, 이효석 아틀란타 지점장 ⓒ사진=한진해운 제공
    ▲ 왼쪽부터 Lowe’s 사의 스티븐 팔머 물류 최고 책임자, 정윤한 한진해운 미주지역 본부장, 이효석 아틀란타 지점장 ⓒ사진=한진해운 제공

    한진해운이 미국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로부터 '2013년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진해운은 지난 20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월크스버러에서 열린 '로우스 세계 운송 협회'에서 로우스 사가 매년 자신들이 이용한 전 세계 해운회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안정성, 정시성, 신뢰성 등을 종합 평가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최우수 선사로 한진해운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진해운은 로우스 사의 2013년 분기별 선사평가에서 3분기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연간 종합 평가에서 세계 유수의 해운 선사들을 제치고 11개 선사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정윤한 한진해운 미주본부장은 "글로벌 대형 화주인 로우스 사로부터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선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로우스 사의 스티븐 팔머 물류 최고 책임자는 "한진해운의 완벽한 서비스 덕분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안정적으로 수송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작년 11월 세계적인 해운 전문 매거진 CI (Containerisation International)가 실시한 유럽지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매년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 ▲ 한진해운이 미국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로부터 '2013년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사진=한진해운 제공
    ▲ 한진해운이 미국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로부터 '2013년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사진=한진해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