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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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용자동차가 지난 21~22일까지 1박2일 동안 가평에서 대표 브랜드 코란도 시리즈의 마케팅 캠페인 론칭 후 첫 번째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열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브랜드 코란도 출시 31주년을 기념해 연 이번 행사는 경기 가평 자라섬에 고객 1000팀(3,000여 명)을 초청하여 '2014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쌍용차는 본격적인 레저의 계절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의 테마를 ‘컬러풀 라이프(Colorful Life)’로 정했으며, 크게 ‘Korando Experience’, ‘Leisure Experience’, ‘Healing Time’, ‘Big Concert’ 네 가지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Korando Experience’는 현재 판매되지 않는 클래식 ‘코란도’ 모델 중 구동 가능하며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는 ‘코란도 컬렉션(The Korando Collection)’,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차량을 꾸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Korando Dress-up Contest)’를 통해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교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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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날 행사장에는 온라인 심사를 통해 선정된 40여 대의 코란도 모델들이 전시되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희망 참가자를 대상으로 일반도로와 행사장 내 구조물을 설치한 구간에서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을 통해 전천후 주행성능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Leisure Experience’, ‘Healing Time’, ‘Big Concert’는 수상레저와 가족 자전거 체험, 패밀리 피크닉과 게릴라 이벤트를 비롯해 정기고, 울랄라세션, 노브레인, 레이디스코드, 홍진영 등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흥겨운 콘서트로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보내며 행사의 대단원을 내렸다.

     

    특히, 코란도 3종 경기를 비롯해 게임 플레이 존, 페이스 페인팅 존 등 어린이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으로 레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차는 참가 차량을 대상으로 ▲각종 오일 점검·보충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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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용차는 지난 4월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코란도 시리즈를 LUV(Leisure Utility Vehicle)로 새롭게 정의하고, 아이 러브 코란도(I LUV Korando)를 슬로건으로 한 론칭 캠페인과 신규 로고 및 심볼을 발표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쌍용차는 <I LUV Korando>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SUV 브랜드로서 코란도의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갈 것이다"며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론칭 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과 자연, 자동차가 어우러지는 레저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하는 쌍용차의 의지와 노력을 지켜 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