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84∼110㎡ 총 486가구 공급
  • ▲ 이지건설이 경북 김천혁신도시에 분양하는 'EG the 1' 투시도.ⓒ이지건설
    ▲ 이지건설이 경북 김천혁신도시에 분양하는 'EG the 1' 투시도.ⓒ이지건설



    이지건설이 경북 김천혁신도시 3-1블록에 '김천혁신도시 이지더원'을 7월 중 선보인다.

    7일 이지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25층, 6개동, 전용84∼110㎡ 총 486가구 규모로 이뤄진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쾌적한 자연환경이다. 트레킹코스와 조경이 조성된 율곡천 수변공원과 생태교통공원이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근린생활시설 용지가 풍부해 향후 편의시설도 확충될 예정이다.

    교육여건으로는 초·중·고교가 통학권에 있으며 아파트 앞을 지나는 지방도 514호선을 이용하면 김천시내까지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김천산업단지까지 연결되는 신설도로도 예정돼 있다.

    이지더원은 3면 발코니확장으로 서비스 면적이 최대 48㎡에 달하며, 7m가 넘는 와이드한 거실설계를 선보인다. 또 대형 팬트리같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고급 빌트인 시스템 등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인 주방 배치가 특징이다. 

    김천혁신도시는 총 2만6000명이 거주하는 신도시로, 현재 한국도로공사 등 총 6개 기관이 이전을 마무리했다. 내년까지 추가로 6개 기관이 이전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지더원은 이전기관 중 최대 규모의 한국전력기술 인근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