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본질적 가치와 희망의 메시지 전달
  • ▲ 신한생명이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으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 신한생명
    ▲ 신한생명이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으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보험의 본질적 가치와 미래에 대한 희망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했다.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순조로움,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신한카드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지난해 말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지난 18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신규브랜드 선포식을 실시했다.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이라는 슬로건을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해 활용할 예정이다.

    브랜드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해 광고와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보험업(業)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