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배우 성유리의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앤섬'(ANTHEM) 화보를 공개했다.
세정 웰메이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앤섬 모델로 활동 중인 성유리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강렬한 록시크 스타일부터 세련된 커리어우먼 스타일까지 두루 소화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매니시한 블랙 착장의 화보에서는 기존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에서 탈피,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태도로 의외의 면모를 드러냈다. 해당 화보에서 성유리는 가죽재킷과 배기팬츠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강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와인 컬러 트렌치 코트를 입은 성유리는 자신감 있고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성유리의 평소 깨끗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이 자유롭고 지적인 도시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앤섬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진다"면서 한 가지 모습에 국한되지 않고, 프로답게 매 시즌별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모습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해 8월부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MC로 활약하며 털털하고 편안한 모습과 함께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왔다. 최근에는 영화 '썸머 스노우' 주인공으로 지진희, 김성균과 함께 발탁,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