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전국 전시장서 씽크 블루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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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는 '세상을 바꾸는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테마로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인 '씽크 블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씽크 블루 스마일리지' 이벤트는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과 폭스바겐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참가자 수와 환경 보호 실천 인증이 늘어날수록 혜택이 커진다.
참가자에게는 폭스바겐 시승, 씽크 블루 실천 공약 공유, 씽크 블루 공약실천 인증 등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지고, 행사 종료 후 전체 참가자들의 포인트를 합산해 최종 경품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더 많은 참여를 독려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전국 30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는 연료 효율의 극대화와 배기가스 저감을 통한 친환경적 발전을 추구하는 폭스바겐의 모델들을 직접 체험하는 전국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씽크블루 웹스페셜 스마일리지 페이지(http://www.vwkr.co.kr/thinkblue?site=news)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