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조식뷔페 2인·칵테일 2잔 제공...17만원부터
  •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롯데호텔하노이가 지난 2일 개관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하노이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롯데호텔하노이를 소개합니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14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선보이는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63층에 위치한 라이브 그릴 레스토랑 '그릴 63(Grill 63)'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베트남 루프탑 키친·브라세리 레스토랑 '탑 오브 하노이'에서의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또 3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과 호텔 공용부의 인터넷과 최신식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에 원화 환산 시 약 17만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예약은 롯데호텔하노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한편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 롯데호텔의 다섯 번째 해외 체인호텔로 개관한 '롯데호텔하노이'는 하노이 중심가에 지하 5층, 지상 65층 규모로 지어졌다. '데센터 하노이'에 34층부터 64층에 들어서게 되는 만큼 하노이 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전경이 특징이다.

    유명 관광지와 근접한 것은 물론 한국·일본·호주 대사관 등과도 이웃해 광객과 비즈니스 출장객 모두에게 편리한 입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