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까지 ‘힐링복과 쏠라-C받자’이벤트 실시… 11월 3일 당첨자 발표해
-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고려은단’과 ‘쏠라-C’가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맞벌이와 육아 등으로 고생하는 이 시대 부모의 힐링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쏠라-C 홈페이지에 부모로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행복했던 소소한 경험을 간략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댓글을 단 응모자 중 10명에게 쏠라-C 100정과 힐링북 ‘미세스 로빈순 표류기’도서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쏠라-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이에 고려은단 관계자는 “가족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서로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육아와 살림, 직장생활에 지친 분들이 비타민과 책을 통해 힐링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쏠라-C는 “쏠라-C는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했으며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건강에 좋다”며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게 디자인돼 인기가 좋다”고 밝혔다. 또 쏠라-C는 주요 구매층인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