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파워 업 프로젝트'로 정확한 영어실력 진단
  • ▲ 윤선생 겨울방학 맞춤학습 프로그램ⓒ윤선생
    ▲ 윤선생 겨울방학 맞춤학습 프로그램ⓒ윤선생

     

    윤선생은 겨울방학 동안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맞춤학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회원의 영어실력을 정확히 진단하여 학습 목표를 설정, 방학기간 동안 그에 맞는 과제‧이벤트를 수행하거나 특강을 수강하며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어 좋다.

     

    집에서 만나는 '윤선생영어교실' 프로그램은 '홈 스마트베플리(SMART BEFLY)'와 함께 총 6가지 미션을 선택, 수행한다. 특히 이번에는 스마트챌린지 보드가 제공되어 보드게임을 하듯 즐겁게 영어학습을 하며 재미와 학습결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미션 중 하나인 '도전! 영어 학년 올리기'는 스스로 학습 시간을 목표로 정한 뒤 반복 학습과 포트폴리오 활동을 통해 영어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려 준다. '도전! 읽기 미션'은 자신에게 적합한 읽기 교재를 읽고 독후활동을 병행하여 읽기는 물론 쓰기 능력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방학 동안 의사소통 능력과 표현력을 키우고 싶다면 '도전! 말하기 미션'과 '도전! 글쓰기 미션'을 선택하면 된다. 말하기 미션은 커뮤니케이션 및 팝송 교재를 통해 재미있게 핵심회화 패턴 문장을 익힐 수 있으며, 글쓰기 미션은 아이디어 맵(Idea Map)을 활용한 작문 연습과 주제별 쓰기학습을 통해 영어 글쓰기의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중학 내신 대비가 필요한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에게는 '도전! 내신 끝장 미션', '도전! 문법완성 미션'이 제격이다. 오답노트 만들기를 목표로 하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필수 영문법을 쉽고 간결하게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전국 영어숲(학원)과 우리집앞영어교실(공부방·교습소)에서는 '파워 업 특강'을 12월과 내년 1월에 걸쳐 진행한다. '파워 Grammar 특강'으로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으며, '파워 Speaking 특강'은 흥미로운 카툰, 팝송과 연계된 그룹 액티비티 특강으로 재미는 물론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파워 Phonics 특강',  '파워 Writing 특강', '파워 Reading 특강' 등 영역별로 자신에게 적합한 특강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