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 아이파크' '창원 용지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19일 오픈
  • ▲ 현대산업개발이 오는 1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대구 수성아이파크' 단지 조감도.ⓒ현대산업개발
    ▲ 현대산업개발이 오는 1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대구 수성아이파크' 단지 조감도.ⓒ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현산)이 대구와 창원에서 신규단지 공급에 나선다.

    18일 현산에 따르면 오는 19일 '대구 수성 아이파크'와 '창원 용지 아이파크' 모델하우스가 오픈한다.

    '수성 아이파크'는 대구시 수성구 파동 211번지 일대에 있으며 지하2층 지상 최고 15층, 6개 동, 전용59∼84㎡ 455가구 규모다.

    84㎡A 타입의 경우 자녀방에 스터디 룸이 선택형 옵션으로 제공된다. 84㎡B 타입은 4베이 구조로 설계된다. 76㎡A 타입은 '멀티룸'이 선택형 옵션으로 제공돼 1∼2인 가구는 주방을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단지 서쪽으로 산성산과 앞산이 솟아 있는 등 주변녹지가 풍부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아울러 도심 속 생태공원 수성못과 수성유원지, 아르떼 수성랜드 등 공원시설에 차량으로 약 5분 거리다.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594-1번지에 들어선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범어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다.

    '창원 용지 아이파크'는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70번지에 들어서며 지하2층 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전용84∼127㎡, 1036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용호5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다. 일반분양은 300가구다. 

    전 가구를 판상형으로 설계하고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단지 내 야생화 정원, 생태연못, 산책로 등 다양한 녹지가 조성된다.

    인근에 창원시청, 경찰서, 소방서, 한국은행 등 관공서,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이 풍푸하다. 성산아트홀, 창원스포츠파크 등 문화체육시설이 가깝다. 또 용지호수, 용지공원, 창원광장 등도 도보 거리에 있다.

    창원 중앙고, 용호고 등 반경 2㎞ 이내에 30 여개의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창원역, 창원버스터미널, 창원중앙역 등이 가까워 교통도 편리하다.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70번지에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