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최고의 음악'과 '새해 소망' 보내면 매주 30명 음료교환권

LG유플러스가 '뮤직벨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벨소리, 필링(통화연결음)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직벨링 애플리케이션 리뷰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U+스토어에서 뮤직벨링 앱 설치 후 지난해 최고의 음악과 새해 소망에 대한 내용을 담아 리뷰를 작성하고 인증샷을 이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음료교환권을, 베스트 리뷰 당첨자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또 뮤직벨링에서 벨소리와 필링(통화연결음)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30명에 한해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자 전체 중 추첨을 통해 298명에게는 도넛교환권을, 1명에게는 피자세트교환권을,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뮤직벨링은 '벨링모아' 요금제를 통해 월 2000원(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개별 구매 대비 55% 할인된 가격으로 최신 음악 등을 필링(통화연결음)과 벨소리 및 음원 콘텐츠로 즐길 수 있고 부재 시 걸려온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매너콜' 서비스 역시 요금제에 기본 포함돼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활기찬 새해의 시작을 위해 고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참여할 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벨소리, 필링 서비스와 MP3를 한번에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LG유플러스의 뮤직벨링 앱을 체험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