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획전 구매 고객 대상 세계 4대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초대권 증정
  • 오픈마켓 머스트잇이 내달 3월 15일 까지 한달 간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17일 머스트잇은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명품 뮤지컬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획전은 캣츠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블랙 앤골드'를 콘셉트로 인기 아이템들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해당 기간에 기획전 상품 구매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의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명품 뮤지컬과 명품 오픈마켓이 만난 새로운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다" 며 "명품 오픈마켓으로서 다양한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 만족을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머스트잇은 명품쇼핑을 지향하는 오픈마켓으로 지난 2011년에 론칭했다. 전체 고객 중 80% 이상이 2030대 젊은 고객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