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이 2015년 상반기 대비 취준생을 위한 재능 나눔 특강을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1차는 오는 3월 6일과 7일에, 2차는 13일, 14일 양일간 총 2차에 걸려 진행한다.

     

    기업 인적성 전문 강사인 이시한 강사가 특강에 참여해 3월 7일과 1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에 걸쳐 삼성 SSAT 완전 정복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KMC 직무교육센터의 윤장섭 본부장이 3월 6일과 13일 저녁 6시부터 2시간 동안 합격 자소서 비법을 제시한다.

     
    최근 삼성그룹이 올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채용부터 '직무적합성 평가'와 '창의성 면접' 항목을 추가하는 등 채용 절차를 늘린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파고다측은 오는 4월 12일 실시되는 SSAT 시험이 학점 3.0만 넘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설명했다.

     

    강남 파고다어학원 이시한 강사는 "삼성의 채용 절차가 변경되기 전 시행되는 마지막 SSAT이므로, 취준생들은 이번 상반기에 취업 성공을 목표로 준비해야 한다"며 "본 특강은 파고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재능 나눔 특강으로, 상반기 취업을 대비해 알차고 유용한 취업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당일 특강에 참여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삼성, 현대자동차, LG, SK의 2015년 최신 기업분석 자료집과 최신 대기업 인·적성 분석 자료집을 제공한다.